연합뉴스 IT/과학 2011.09.18 (일)
![]() |
KT는 누구나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올레서비스를 소개하고 이를 통해 판매가 이루어질 경우 수수료를 지급하는 상품판매 시스템 올레샵 Dream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KT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으로 자사의 온라인쇼핑몰 올레샵의 상품 판매를 도우면 수수료를 지급하는 '올레샵 드리머(Dreamer)'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SNS나 온라인 커뮤니티, 블로그 등에 올레샵의 상품을 추천, 구매가 성사되면 1건당 4천~8천원의 수수료를 현금으로 받는 방식이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바다2.0. 활성화 나선다 (0) | 2011.09.18 |
---|---|
대한민국 국회, 한·미FTA 비준안 상정 (0) | 2011.09.18 |
OS시장 ‘애플·구글·MS’ 3강 구도 형성 (0) | 2011.09.18 |
웬만해선 문자하는 사람들… 전화통화의 종말 오나 (0) | 2011.09.18 |
앱 시대 가고 '웹앱' 시대 온다 (0) | 2011.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