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이재명이 정권을 잡으면 문재인 정권의 적폐 청산을 능가하는 전대미문의 피의 보복이 전방위적으로 자행될 것이다

배셰태 2025. 5. 9. 20:42

※이재명이 정권을 잡으면 문재인 정권의 적폐 청산을 능가하는 전대미문의 피의 보복이 전방위적으로 자행될 것이다

대법원이 이재명의 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결정을 했는데도 당사자인 이재명은 마치 남의 일인 듯 태연했다. 그 이유가 드러나는 데는 불과 며칠도 걸리지 않았다. 이재명의 뒤에는 192석이라는 단단한 지원군이 있었고, 국민의힘에선 후보 단일화를 두고 내부 갈등 조짐을 간파했기 때문이었다. 

민주당이 대법원장 탄핵과 청문회 추진, 대법관 탄핵 추진, 파기환송심 판사 탄핵이라는 무기를 꺼내 들자, 대한민국 사법부는 그 즉시 백기 투항하여 5월 15일로 예정된 이재명의 항소심 재판을 대선 후로 전격 연기해 버렸다. 민주당의 사법부 공격은 이재명 무죄만 재판하라는 선전포고와도 같았다.
 
이런 상황인데도 국민의힘은 단일화 싸움한다고 찍소리 한번 내지 못했다. 이로써 이재명의 민주당은 입법부에 이어 사법부마저 장악했다. 검찰, 공수처, 경찰은 이미 이재명의 수중에 떨어졌고, 감사원은 간당간당한 상태에 처해 있다. 민주당의 하부기관인 공수처는 조희대 대법원장 수사에 전격 착수했다. 

이제 남은 것은 6.3 대선에서 승리하여 행정부마저 장악하면 국민은 그동안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파쇼 좌파 독재정권의 출현을 목격하게 될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힘 대선후보 단일화에 내홍까지 겹치며 스스로 무너지는 국힘을 보며 요새 매일 매일 좋아 죽는 이재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