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류근일 칼럼 : 대한민국 다시 구하라] 일어서자! 응답하라! 나가자! 제2의 3.1운동… 탄핵 기각하라! 구속 취소하라!

배셰태 2025. 2. 26. 15:09

[류근일 칼럼 : 대한민국 다시 구하라] 일어서자! 응답하라! 나가자!《제2의 3.1운동》… 탄핵 기각하라! 구속 취소하라!
뉴데일리 2025.02.26 류근일 뉴데일리 논설고문 / 전 조선일보 주필
https://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5/02/26/2025022600001.html

- 일제 대신 중공 패권주의와 싸운다
- 태극기로 온나라 물결치게 하자
- 문형배 헌재 폭주 막을 수 있다

▲ 106년전처럼 태극기로 온 나라가 물결치게 하자. 탄핵 기각은 거기에서 나온다. 그것이 대한민국 구하는 길이다. ⓒ 서성진 기자

■ 자유 있는 독립 지켜라

1919년 3.1운동 제106주년.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자유인들은 다시 한번 그날의 선언을 되새긴다. 선열들은세계의 진운(進運)에 발을 맞춰라고 천명했다.  

106년 후의 우리 세대 역시 자신들이 세계의 진운을 떠안고 있음을 선언한다. 세계의 진운은 무엇인가? 자유-인권-법치-시장-공정의 가치다.  

이 가치는 그것을 파괴하려는 악(惡)의 권세에 끊임없이 침해받는다. 106년 전엔식민주의 침탈에, 지금은극좌 전체주의 폭거에. 선열들은 독립 없는 자유도, 자유 없는 독립도 있을 수 없다고 외쳤다.  

자유 있는 독립의 고매한 이상은1948년 대한민국 건국으로 결실했다. 그로부터 77년.
대한민국은 세계 유수의 선진국으로 올라섰다.
세계의 진운에 발을 맞추었기에 가능했던 한강의 기적이었다.  

■ 최후 진술에서 드러난  검은 그림자

이 기적을 적대하고 시기하고 증오하는 오늘의 주적극좌 전체주의 그들은 누구인가 자유-인권-법치-시장을 저주하는 홍위병 민주주의 / 사법의 정치화 / 입법부 독재 / 대기업 국유화 / 반(反)시장 / 친북-친중 흐름이다.  

이 흐름은 검사-행안장관-법무장관-감사원장-방송통신위원장들을 줄줄이 탄핵했다. 중요 정책 예산을 0원으로 지웠다. 외국 간첩 처벌법안을 내쳤다.
국가를 아예 마비시켰다. 검은 그림자내란공작 프레임이 작동했다. 윤석열 대통령헌재 최후 진술은 말했다. 그것은 망국적 위기상황이었다고.  

2024년 12월 3일 그는 계엄을 선포했다. 계엄이란 형식을 빌린 대국민 호소였다. 아무도 그의 진의를 알아주지 않았다. 그에 대한 지지가 17%로 떨어졌다. 그러나 2개월 후엔 50%로 껑충 뛰었다. 왜?  

■ 내란 몰이가 내란

①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내란 몰이는민주당 일각 + 국정원 일각 + 국민의힘 일각의 짬짜미-각본-연출의 산물임이 드러났다.
② 공수처는 중앙지법이 압수-통신 영장을 기각하자 우리법연구회 부류가 장악한 서부지법에서 영장을 쇼핑했다.
③ 문형배 헌재는 인용을 미리 정해놓은 폭주 기관차 같았다.  

■ 국민이 깨어나고 있다

이에 국민이 주술(呪術)에서 깨어났다. 2030이, 대학생들이 궐기했다. 모든 게 음모임을 간파했다.  “속았구나!” 온몸을 떨었다. 하늘을 우러러 절규했다.

① “사기 탄핵 반대!” “탄핵 무효!”
② “좌파의 국정 발목잡기-입법 횡포-사법부 도구화야말로 헌정 문란!"
③ “STOP THE STEAL!” “중공 드론 간첩 처벌!”
  
일어서자, 자유인들!
④ 자유대한민국 수복!
⑤ 윤석열 대통령 구속 취소! 탄핵 기각! 직무 복귀!
⑥ 조기 대선 노(no)!
⑦ 직업적 탄핵 상습자들은 사과하라!  

응답하라 자유인들.
⑧ 대한민국인가, 반(反)대한민국인가?
⑨ 자유민주주의인가, 민중민주주의인가?
⑩ 중공 패권주의 초한전(超限戰)》인가, 자유 한국인들의 제2의 3.1 운동인가?  

나가자 자유인들.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 광주도 태극기로 물결쳤다. 3월1일은 전국이 태극기로 하나 되는 날이다.ⓒ 서성진 기자
÷=÷=÷=================
■3.1절 대집회, 판 커진다. 트럼프 측근, CPAC 모스 탄, 3.1절 집회 연사로.. 단순히 한국만의 문제가 아니다. 미국/전세계의 문제다
(정광용TV '25.02.26)
https://www.youtube.com/live/vFLS7B8j6Dw?si=-Oj6v-zitXOB3a6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