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2025 미국 보수정치행동회의(CPAC)] 민경욱, ‘부정선거’ 도움 요청…스티브 배넌 “트럼프, 적절한 조치 가능성 높아”

배셰태 2025. 2. 21. 14:33

민경욱, ‘부정선거’ 도움 요청…스티브 배넌 “트럼프, 적절한 조치 가능성 높아”
아시아투데이 2025.02.21 한대의 기자
https://m.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221010011390

- 민경욱, CPAC 참가…한국 내 '부정선거' 이슈 설명
- 트럼프 측에 "진정한 친구는 어려울 때 도와주는 친구"…도움 요청
- 스티브 배넌 "트럼프, 이 문제 인지하고 있어…적절한 조치 취할 가능성 높아"

민경욱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이 지난 19일(현지시간) 메릴랜드주 옥슨힐의 게이로드 내셔널 리조트 &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보수정치행동회의(CPAC) 만찬에 참석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측근인 스티브 배넌 전 백악관 수석고문에게 에게 부정선거와 관련된 질문을 하고 있다. / KCPAC 제공

민경욱 전 미래통합당(국민의힘 전신) 의원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측근인 스티브 배넌 전 백악관 수석고문과 맷 슐랩 미국보수연합(ACU) 회장에게 한국에서 제기되고 있는 부정선거 의혹에 대해 설명하며 미국의 도움이 필요한 때라고 강조했다.

민 전 의원은 19일(현지시간) 메릴랜드주 옥슨힐의 게이로드 내셔널 리조트 &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25 보수정치행동회의(CPAC)에 참석해 트럼프 대통령이 주장해온 미국 내 부정선거와 대한민국에서 펼쳐지고 있는 부정선거 의혹이 맞닿아 있다면서 "진정한 친구는 어려울 때 도와주는 친구다"라고 말했다.

이어 민 전 의원은 한국의 선거 부정 문제와 현재 윤석열 대통령이 처한 정치적 위기에 대해 언급하며 "4년 전부터 미국 국민들에게 한국의 선거 부정 문제를 경고하려 했으며, 당시 '조심하라, 다음은 당신들의 차례다'라고 말하며 경각심을 주려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당시 트럼프 대통령이 이러한 경고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으며, 충분히 귀를 기울이지 않았다"고 평가하며 "하지만 이제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 부정 문제를 직접 경험하며, 그 누구보다 이 문제를 잘 이해하고 있다"고 했다.

또 한국의 부정선거 의혹이 커지면서 윤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을 선포할 수밖에 없었다면서 "윤 대통령이 이러한 결정을 내린 이유는 바로 대한민국의 선거 부정을 바로 잡기 위해서였다. 하지만 그 결과로 윤 대통령은 체포되었으며, 현재 감옥에 갇혀 탄핵위기에 놓여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미국과 트럼프 대통령, 그리고 스티브 배넌 고문에게 윤 대통령이 처한 위기에서 그를 도와줄 수 있겠냐"고 물었다. 이에 배넌 측 인사들은 "한국의 상황이 심각한 위기이며, 미국이 중요한 동맹국인 한국을 지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배넌 전 고문은 "한국의 정치적 상황이 매우 불안정하며, 동아시아 전반에 미칠 수 있는 문제"라며 "미국이 한국을 강력하게 지지해야 하며, 현재 동아시아 지역에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슐랩 회장은 한국을 방문했을 당시 경험을 언급하며 "당시 대통령에게 선거와 관련된 여러차례 질문을 던졌다"면서 "당시 대통령에게 '부정하게 선거를 운영하는 조직이 어디인가?'라고 반복해서 물었지만 명확한 답변을 하지 않았고, 세 번째 질문에서야 '이 문제는 한국 내 한 조직이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선 것이며, 외국의 개입이 있을 가능성이 크다'라는 것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배넌 전 고문은 "한국의 상황이 단순한 내부 문제가 아니라, 중국 공산당(CCP)의 개입이 강하게 의심되는 사안"이라며 "한국의 선거 시스템이 화훼이와 관련되어 있다는 점이 매우 중요한 문제이며, 외부 세력이 개입한 증거가 될 수도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 대통령이 직면한 위기를 '일종의 쿠테타와 다름없다'"라고 규정하며 "미국이 이 사안을 심각하게 인식해야 한다"고 강조했따.

또 "트럼프 대통령이 이 문제를 인지하고 있으며, 적절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높다"라며 "하지만 상황이 매우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이므로, 앞으로 미국과 국제 사회가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가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
※윤석열 대통령은 12·3 비상계엄을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했다

비상계엄은 사전에 치밀하게 준비된 계엄이었다. 윤대통령은 12.3 비상계엄 한달여 전에 '한미 상호방위조약'을 수정하여 체결하였다.

기존의 방위조약 내용은 외부로부터 물리적 즉 '무력공격'을 받았을 시 자동개입 조약이었으나, 이번 수정된 조약은 "사이버 공격"도 「한미상호방위조약」에 추가하여 사이버 공격도 무력 공격에 해당하며  미국이 '자동개입'할 수 있다 라고...즉 선거시스템의 사이버 공격을 받았을 경우 이에 해당한다.  

지난 2024년 10월 31일 미합중국 안토니 블링컨 국무장관과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은 워싱턴에서 대한민국 조태열 외교장관과 김용현 국방장관과 함께 한미 외교·국방 장관회의를 개최하고「한미상호방위조약」을 수정 보완하였다.

다음 사항은 수정된 핵심 방위조약 부분이다.
------------------------------------------------
양측은 국제법이 사이버 공간에 적용되며, 특정 상황에서 사이버 공격이「한미상호방위조약」 제3조의 목적에 따른 무력 공격에 해당할 수 있다고 확인하였다. 양국 장관들은 또한 우주를 향한, 우주로부터의 또는 우주 내에서의 공격이 동맹의 안보에 명확한 도전이 되며, 특정 상황에서 이러한 공격이「한미상호방위조약」제3조 발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확인하였다. 양측은 사이버 또는 우주 영역에서의 공격이 어떠한 경우에「한미상호방위조약」제3조의 발동으로 이어질지에 관한 결정은 다른 위협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각 사안별로, 그리고 한미 간의 긴밀한 협의를 통해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인하였다. 양국 장관들은 우주 및 사이버 영역 인식을 위한 상호운용성 및 정보공유 강화의 중요성을 강조하였고, 증가하는 우주 및 사이버 위협에 대한 합동 대응 역량 강화 필요성에 동의하였다.
-------------------------------------------------
이처럼 윤대통령은 비상계엄 선포 한달전에 미리 조태열-김용현 두 사람을 위싱턴으로 보내 이같은 '한미상호방위조약 자동개입' 부분을 추가보완하고 12.3 비상계엄을 선포 했던 것이다.

따라서 미국 위싱턴 시간 20일 오후 2시 30분, 부정선거 수사 최고 책임자인 '캐시 파텔 FBI 국장이 美 상원 인준 표결에서 51-49, 1표차로 극적으로 인준을 통과했습니다.

공교롭게도 몇시간 전에 워싱턴에서 열리고 있는 공화당 최대 정치행사 프로그램인 아메리카 CPAC 행사 포럼에서...트럼프 1기 때, 트럼프 대통령 국가안보 수석보좌관이었던 '스티브 배넌'이 한국 윤석열 대통령이 부정선거 해결을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한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습니다.

자...한국의 정치 혼란을 잠재울 극약처방이 곧 시행될 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사진 上 : 김용현 장관, 조태열 외교, 블링컨 국무, 오스틴 국방 장관
-사진 下 : 마이크 든 사람이 '스티브 배넌' 전 국가안보 보좌관

출처: Taesin Park 페이스북 2025.02.21
https://www.facebook.com/share/p/1BmboRt8Mh/?mibextid=oFDknk

●●●●●●●●●●●●●●●
■미국내외 부정선거 관련 트럼프 군단 전열 정비 완료! 韓 반국가 세력, 찢길 준비 됐나!
(신인균의 국방TV '25.02.17)
https://youtu.be/eFLwqJg3NFg?si=Az-JV9pIcFW6sbKF


■이미 시작된 '인피니티 워'! 트럼프의 부정선거 '복수'에 초점이 맞춰진 인선
https://bstaebst.tistory.com/m/53646


1) 정부효율성부/일론 머스크
. 지속적인 부정선거 문제 제기
. 출범 직후 A-WEB 연투 USAID(미국 국제개발처) 해체
* 부정선거 관련 자금 흐름 조사 담당

2) 국방장판/피트 헤그세스
. 부정선거 국내 문제 대웅에 군대 동원 주장
* 부정션거 수사 중 발생 가능한 변수 무력 대웅 담당

3) CIA/존 랫클리프
. 트럼프 1차 탄핵 변호인, 부정선거 수사 주장
* 정보기관 전반에 대한 실질적 통제.장악 담당

4) DNI(국가정보국)/틀시 개버드
ㆍ우편투표 이용 부정선거 문제 제기. 수사 요구
* 정보공동체 부정선거 수사 '교통정리' 담당

5) 국토안전부/크리스티 늠
. 사우스다코다 주지사 시절 부정선거 수사
. 취임 직후 CISA 부정선거 개입 수사 착수
* 미국 내 부정선거.외국 선거 개입 수사 담당

6) 법무부/팸 본디
. 트럼프 1차 탄핵 변호인 / 캠프 부정선거 대웅 담당
. 중국 부정선거 강경 대웅론자
. 취임 직후 행정명령으로 트럼프 인사 숙청
* 부정선거사범 기소.처벌 담당

7) FBI(연방수사국)/캐시 파텔
. 딥스테이트•부정선거. 중국 초강경 대웅론자
* 부정션거 관련 수사 총괄 지휘 담당

- The End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s://www.facebook.com/share/p/1HFjfTVxDx/?mibextid=oFDk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티브 배넌, "트럼프, 곧 조치! ... "한국 상황은 좌파 쿠데타!"
(신인균의 국방TV '25.02.21)
https://youtu.be/5cmcNbPljuQ?si=YZcJ29YmXvYrWBF_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