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세뇌탈출] 윤석열 대통령 잡아넣기는 미국과 한미동맹에 대한 도발 I 무엇을 할 것인가?| 자유공화 정치혁명을 위한 깃발·순교자가 완성됐다!

배셰태 2025. 1. 15. 19:57

[세뇌탈출 3484탄] 윤대통령 잡아넣기는 미국과 한미동맹에 대한 도발 I 무엇을 할 것인가?| 자유공화 정치혁명을 위한 깃발·순교자가 완성됐다!
(박성현 뱅모 대표 '25.01.15)
https://youtu.be/MtnlYVA9XEQ?si=0KRXxarrtUACuvf1

======================
※미국 입장에서 보면 윤대통령 탄핵에서 체포에 이르는 일체의 굴욕적 과정은 중국이 한국의 종중을 움직여 일으킨 '대한민국 하이재킹' 사건이다

지난 토요일(1월11일) 미국 국무부가 운영하는 VOA 방송은 분명히 이렇게 말했습다. "윤대통령을 체포하면 한국 헌법 자체를 어기는 짓이 된다. 미국은 가만 있지 않을 것이다. 특히 트럼프는 무지막지한 조치를 취할 가능성이 있다."

저들은 제1차 탄핵소추안에서 한미일 3국 체제 강화를 비판하면서 "북한·중국·러시아와 잘 지내야 한다"라는 취지로 썼다. 이재명은 미군을 점령군이라 불렀다. 미국이 점령국이란 소리다.

미국 입장에서 보면 탄핵에서 윤대통령 체포에 이르는 일체의 굴욕적 과정은 가장 강력하게
한미동맹을 복원·추진했던 파트너(윤석열)에 대한 비열한 숙청이다. "미국과 전략적 동맹을 강화하면 정치적으로 보복당해 신세 조진다"라는 글로벌 시범케이스가 만들어진 것이다. 도저히 가만 있을 수 없다.

또한 미국 입장에서 보면 탄핵에서 윤대통령 체포에 이르는 일체의 굴욕적 과정은 중국이 중중을 움직여 일으킨 '대한민국 하이재킹' 사건이다. 미국의 초특급 동맹국인 대한민국에 대해, 중국 공산당이 침투공작 초한전(Unristricted Warfare)을 펼쳐 대성공을 거둔 케이스다. 미국의 혈맹 대한민국이 중국의 위성국가 내지 반식민지로 전락할 위기에 빠진 사건이다.도저히 가만 있을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