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의 2중대 헌법재판소의 불법 재판은 더이상 따를 필요 없다!
지금 가장 헌법을 지켜야 할 헌법재판소 재판관들은 가장 법을 지키지 않는 무법자들이다. 지금의 행태는 누가 보아도 편향적이고 민주당만의 편에서 재판을 서둘러 진행한다는 것이 뻔하다.
헌법재판소는 먼저 들어온 탄핵 심판을 먼저 하는 것이 원칙이다. 그럼에도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어떤 죄도 수사에 의해 객관적으로 밝혀진 것도 없는 상태에서 조급증을 내는 것은 민주당의 조급증과 똑같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 재판 때도 그랬다. 국정농단? 뭐가 국정농단인가? 연약한 여자 최서원이 국정을 좌지우지했단 말인가? 당시 이정미 재판관은 사퇴 3일 남겨 놓고 급히 판결하고 도망갔다. 그 후론 뵈지도 않는다. 이녀는 반드시 역사의 죄인으로 남을 것이다.
이번 헌법재판관의 행태는 법의 법 짜도 모르는 무식한 자들인지 아니면 민주당 꼬붕들인지 둘 중에 하나다!
민주당 패거리들이 대통령 권한행사를 내란죄로 몰아 탄핵을 가결해서 재판이 시작됐는데, 밑에서 보는 바와 같이 재판장에 나와서 내란죄는 철회하겠다는 거다.
지금 국가 마비 상태를 만들고 있고 하물며 대통령에 대한 불법 체포 영장을 집행 못 했다고 오동운 공수처장을 국회로 불러 어린애에게 혼내듯 야단을 쳤다. 공수처장까지 탄핵하겠다고 공갈협박을 아무렇지도 않게 해댔다. 차마 입에 담지도 못할 대통령은 사형당할 것이라며 경찰특공대, 장갑차도 동원하라는 둥 천정배의 말에는 어안이 벙벙하다. 저런 자가 정권을 찬탈하면 북한 독재 김정은은 쨉도 안 되겠다 싶어 소름이 돋는다. 이성윤은 관을 들고나와라! 이게 반란이 아니고 무엇인가? 등신 머저리 같은 공수처는 쩔쩔매며 잘못했다고 싹싹 비는 꼴이 저게 사람 새끼인가 싶다.
내란죄가 아닌데 대통령을 탄핵하겠다면 그것이 바로 내란이고 반역이다.
이미선이라는 좌파 재판관은 법에도 없는 재판 기일을 자기 맘대로 일괄 지정했다. 원님 사또가 나타난 거다. 이러한 민주당과 헌법재판소의 야합에 의해 좉속으로 진행되는 헌법재판이 아니라 불법 재판이다.
소추 내용의 변경은 분명히 불법이며 이는 반드시 소추 내용을 다시 바꿔서 국회에서 재의결 되어야 마땅하다. 이러한 일련의 불법적 대통령에 대한 반란과 내란 세력에는 절대 굴하지 말고 재판에 응할 하등의 이유가 없다.
애국민은 일어서서 헌법재판소와 공수처의 만행부터 막아야만 한다! 왜냐? 자유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서다!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 2025.01.08
https://www.facebook.com/share/p/1BBwhk8oed/?mibextid=oFDknk
================
※민주당과 내통하는 헌법재판소는 해체해야 마땅하다!
1987년 헌법이 개정되면서 88년에 헌법재판소가 생겨났다. 그전까지는 대법원에서 모든 재판을 3심에 의해 결정했다. 당시 헌법재판소가 창설될 때 대법원과 중복되어 대법원과의 마찰이 많았었다.
어쨌든 그동안 헌법재판소는 크게 할 일이 없었다. 헌법재판소에서 판결 건수가 별로 없어서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누구인지도 알지 못했다. 그러나 노무현, 박근혜 탄핵이 이루어졌고 이재명이 민주당 대표가 되면서 탄핵 건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해서 탄핵대상은 단시간에 무려 30여 건에 이르고 이에 대한 가처분 신청, 본안쟁의 신판 등 탄핵재판소마저 마비될 정도이다.
문제는 가장 헌법을 지키고 공정해야 할 헌법재판소가 가장 편향되고, 불법적이며 정치적인 판결을 내리는 데 있다.
헌법재판소가 좌파 민주당 편을 드는 증거들을 몇 가지만 보자.
이진숙 방통위원장 탄핵 건은 5개월이 지나도록 심리를 안 하고 제일 후순위로 밀렸다. 늑장을 부린 거다. 그 외 검사들, 감사원장 등도 하세월이고 한덕수 권한대행도 미루고 현직 윤석열 대통령의 탄핵만 최우선 심리를 하고 광속도로 진행하고 있다. 이는 민주당이 원하는 바로 민주당과 내통한다는 증거다.
이미선이라는 재판관은 대통령 탄핵 변론 기일을 자기 마음대로 14일부터 2월 4일까지 5차례 열겠다고 일방적으로 결정했다. 이는 일주일에 두 번도 열리는 무리한 일정이다. 이 또한 불법적이고 이재명을 위한 독단적 결정이다. 변론 일정은 반드시 변호사와 조율을 해야 할 사항이다. 범죄자로 재판받은 이재명은 몇 달 몇 년이 걸리며 재판하며 유독 대통령 탄핵에만 조급히 서두르는 건 민주당과 이재명을 위한 거다.
게다가 더 불법적인 것은 민주당이 대통령 및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시 내란죄를 적용해서 가결한 소추인데 민주당 소추인은 내란죄를 빼겠다고 했다. 이에 당연히 헌법재판소는 NO해야 하거늘 받아주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대통령 탄핵소추는 원천무효다. 소추 내용이 달라졌는데 그걸 가지고 심판한다고??? 이 작자들이 국민을 뭘로 보는 건가! 조국처럼 개돼지로 보는 건가?
헌법재판관이 하는 행태를 똑똑한 국민들이 그 속셈을 모를 줄 아는가! 지금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40%가 넘은 것을 헌법재판관들은 애써 외면하면서 민주당과 내통하며 역사의 죄인이 되려는가!
우리 국민은 탄핵을 일삼고 특검, 예산 삭감, 부정선거 의혹 등으로 간첩이 날뛰는 반국가세력의 준동으로 도저히 국정을 운명할 수 없다는 윤석열 대통령의 결단을 지지하고 있다.
역사상 유래 없이 발전하고 살기 좋은 대한민국을 공산국가로 만들지 않겠다는 청년들이 일어나고 있다.
졸속으로 국민이 선택한 대통령을 부당하게 탄핵하려는 헌법재판소는 해체함이 마땅하다!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 2025.01.06
https://www.facebook.com/share/p/14kb4W7TiS/?mibextid=oFDkn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정청래팀 주축 김진한 변호사 실토! 재판부가 '우리'에게 권유! 헌재는 국민이 우습나
(서정욱 변호사 '25.01.08)
https://youtu.be/AtCZ3Vj6Cws?si=Xmmn6UvSkKEsSghk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사정보 큐레이션 > 국내외 사회변동外(2)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카이데일리/사설] 선관위는 ‘계엄군 투입 4곳’ 관련 의혹 해명하라 (10) | 2025.01.08 |
---|---|
‘쌍특검법(내란ㆍ김건희)’ 등 재표결 8개 법안 모두 부결 (3) | 2025.01.08 |
윤석열 대통령이 버틸 수밖에 없는 이유 (10) | 2025.01.08 |
■도널드 트럼프 책사 '스티브 배넌' “중국 업은 좌익 쿠데타에 맞서 윤석열 대통령 목숨 건 싸움” (7) | 2025.01.08 |
◆[세뇌탈출] 트럼프는 윤석열 지지할 필요 없다! 한국인에게 “탄핵은 한미동맹 vs 중국굴종 선택의 문제” 진실만 이야기하면 충분하다! (10) | 2025.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