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국민의힘 당원게시판 논란과 김건희 특검] 부화뇌동하는 한동훈측 의원들과 측근들도 당대표에 협력하여 경거망동하지 말라

배셰태 2024. 11. 29. 14:16

※한동훈측 정치인들

국힘 당게 논란에 잘못한 당대표가 사과는 커녕 공격에 대한 보복으로 김건희 특검으로 딜하는 모습을 보인다? 당대표가 얼마나 찌질하고 못났으면 자신의 문제를 그런식으로 몰고갈까? 갈수록 한심하고 실망스럽다.

그런데 여기에 부화뇌동하는 한동훈측 의원들과 측근들도 당대표에 협력하여 경거망동하지 말라. 이것은 위법.탈법적인 것을 두고라도 상식적으로도 용납할 수 있는 일이 아니다.

어디 여당대표가 사사건건대통령을 공격하고 대통령과 각을 세우다 이제는 가족 이름까지 동원하여 대통령 부부를 악마화하고 인격살인, 협박까지 하는 그런글을 가족이 돌아가며 올리고 언론에 넘기고 여론몰이를 하는 그런 집권여당 대표가  세상에 어디에 있다는 말인가? 아니라고 말하지 않는 것은 시인하는 것.이런걸 상식적으로 용납될 일인가?

측근들이라고 하는 사람들 정치를 한번으로 끝내려면 그렇게 한동훈편에 서서 비상식적으로 방패막이 계속하라.

대통령을 공격하고 그런 당대표에 협력해서 야당의정치에 협조하여  정권을 무너뜨리는 그런 여당 의원들은 일일이 이름을 알려 애국 국민들이 결코 용서하지도 않을 것이며 설자리를 없게 만들 것이다.

박근혜 탄핵에 함께 동참해서  계속 배신자 꼬리표를 달고 다니는 의원들 그뒤에 계속 떳떳하게 살고 있나? 되새겨 보기 바란다.

출처: 임영자 페이스북 2024.11.29
https://www.facebook.com/share/p/1DENNNWbBF/?mibextid=oFDknk
==================
■강남 맘카페 출신 한동훈 아내 진은정에게 놀아난 국민의힘 당원게시판!
(강용석 변호사 '24.11.29)
https://youtu.be/3Q8foveTXgs?si=uJOQTzFWNXlBgB1T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진짜 타락했다, 경찰 IP추적 중, 최소한 가족은 지켜라, 80대 노모가 1시에 정치글 썼다고?
(시대정신연구소 '24.11.29)
https://youtu.be/-KZmdUtxsNU?si=rK5r2lhd14KK0_A8


보스턴에 있는 딸, 80대 노모, 그리고 장인과 장모까지, 새벽 1시에 당원 게시판에서 들어와, 입에 담기조차 어려운 글들을 남겼다. 그러나 한동훈은 이들의 정체를 명확히 밝히지 못하고 있다.

세상 어느 부모나 자식이 남을 짓밟아 성공하라고 가르치겠는가? 한동훈은 자신의 출세를 위해 가족 전체를 타락의 길로 몰아넣고 있다. 가족을 명예까지 더럽히는 것은 너무나 부끄럽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https://m.newspic.kr/view.html?nid=2024112815593832355&pn=530&cp=f2kGx40t&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4112815593832355&channelName=%EB%A9%94%EC%9D%B8&channelNo=1&sharedFrom=M-P-L&utm_source=np220723f2kGx40t#AD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진우, 이병준 고발은 치명적 자충수... 한동훈 최대 위기, 검찰 출신의 무시무시한 오만
(시대정신연구소 '24.12.01)
https://youtu.be/Se1NY0UZFtc?si=GfSFQ_mZmlP_HmyL


지금 국민의힘 내부에는 심각한 불법이 자행되고 있다. 당원게시판 여론조작 사건은 국민의힘 정당 차원에서 벌어진 사건이 아니다. 한동훈 개인 신분으로 국민의힘의 당원 게시판을 이용하여 여론을 조작한 행위다.

아무도 모르게 한동훈과 그 가족 그리고 어둠의 세력들이 당원을 속이고 저지른 여론조작이다. 따라서 당에서 이 문제를 대응하고, 고발하는 처사는 또다른 불법을 자행하고 있는 것이다.

국민의힘 당직자 누구도 이 사건에 개입하는 행위는 모두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는 사안이다. 하물며, 한동훈 개인의 문제를 공당의 이름으로 덮으려는 주진우 법률자문위원장의 고발은 국민을 기만하는 처사다.

당비를 개인적 방패로 사용하는 파렴치한 행태는 공당의 가치를 송두리째 무너뜨리고 있다. 허술한 근거와 불법적 대응은 집권당의 도덕적 파산을 초래하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왜 옛사람들이 토사구팽을 했는지 이해가 된다. 사냥개는 사냥이 끝나면 삶아 먹어야지, 수호견으로 키워서는 안 된다. 주인의 집을 지키는 개와 사냥에 쓰는 개는 다른 것이다. 다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