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이재명을 빨리 끝내고 칼끝을 문재인으로 향하자

배셰태 2023. 3. 9. 10:44

※이재명을 빨리 끝내고 칼끝을 문재인으로 향하자

지금 이재명은 감옥 담벼락에 올라가 있는 형국인데 조만간 담벼락에서 감옥 마당으로 떨어질것이 확실하다. 이재명이 처리되면 다음 타자는 볼것없이 문재인이다

지금 문재인은 잊혀지고 싶다느니 뭐니 하며 의뭉을 떨고 있다. 윤석열 정권이 자기는 좀 패스 해주기만 간절히 바라며 눈치만 살살 보고 있다.

문재인 5년동안 온 나라에 좌파 이데올로기가 횡행하고 경제는 10년 후퇴되고 북한은 핵강국이 되었다. 문재인의 포퓰리즘으로 국민은 더 의존적으로 변하고 약자 코스프레가 판치는 나라가 되었다.

국방은 구멍투성이가 되고 사병은 오합지졸이 되고 장교들은 그저 봉급과 연금에 목매는 군공무원이 되었다. 북한은 무슨짓을 하던 변함없이 이해하고 도와줘야 하는 동포의 나라로 자리 매김 지워졌다. 건국후 최악의 대통령이 아닐수 없다.

이런 문재인을 사법처리 안하고 넘어가면 다이나믹 코리아가 아니다. 잘못은 커녕 일만 잘한 우파 대통령 2명이 문재인때 사법처리 되었다. 그럼에도 문재인을 사법처리 안하면 우파는 벨도 없는 무골충 소릴 들어도 할말이 없다.

나는 내년 총선용 이벤트로 의뭉 덩어리 문재인이 사법처리 될것으로 믿는다. 한국은 다이나믹 하다. 현직이고 전직이고 간에 대통령도 감옥에 예사로 집어넣는 다이나믹 코리아다.

일본 사람들이 그런 한국을 엄청 신기하게 보고 부러워 하기까지 한다. 이재명을 빨리 끝내고 칼끝을 문재인으로 향하자

출처: 배명수 페이스북 2023.03.08
https://m.facebook.com/story.php?story_fbid=pfbid0WGmdiFujHMZnn1p8SdtBgZ9qbp9S3ppWsc6cPwsyW8zUh8oe8RwHWg6gd66TS2Nl&id=100002684196397&mibextid=Nif5o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