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한국의 라스푸티차(늪지대)...문재인과 180명의 쪽수가 대한민국를 통째로 먹겠다고? 글쎄올씨다

배셰태 2022. 4. 4. 21:13

※한국의 라스푸티차

우크라이나에는 '라스부티차'라는 늪지대가 있다. 겨울에 얼었던 땅이 녹으면서 진흙 수렁이 된 것이다. 힘 좋은 탱크도 한번 빠지면 점점 더 빠져들어 나올 수가 없다. 요즘 문재인이나 여당 넘들 보면 '라스푸티차'에 빠져든 러시아 푸틴같다. 푸틴 신세가 문재인과 그 일당들의 신세다.

문재인은 숨쉬는 것과 X싸는 것 말고는 다 거짓말이고 의문투성이다. 뭔 넘의 비밀이 그렇게 많은지 지 아버지가 일본의 앞재비였는지? 지 엄마가 진짜인지? 지가 언제 어디서 태어 났는지? 사법시험은 어떤 돈으로 했는지? 지 딸은 이민을 갔는지? 이혼은 했는지? 아이고 셀수도 없다!

근대 떠날려면 곱게 떠나지 지 마누라 옷값에 온갖 사치품에 온나라을 난리법석 떨게 하냐! 법원에서 옷값 밝히라고 판결했으면 밝히면 될일을 뭐가 어쨌다고 항소하고 추잡을 떠냐!

치약까지 지돈으로 산다메! 이친구 참 웃긴다. 천원짜리 치약이야 몇푼 든다고? 문재는 500만원, 천만원짜리 옷그리고 2억이 넘는 호화사치품들을 니 돈으로 샀냐? 월급 천오백만원 탈탈 털어 마누라 옷 사줬냐? 지돈 내고 밥도 안 사먹는 주제에 무신!

모든 걸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메! 근대 마누라 옷하고 사치품은 공개대상 아니냐? 국가기밀품이면 놓고 가야지 왜 가져가냐? 글구 당사자 문재인과 김정숙이 답을 해야지 골빈 탁현민, 김수현, 김어준 같은 넘들이 나와서 쉴드라고 치니까 더 수렁으로 빠지잖아!

카드로 샀다더니, 예우 차원에서 현금을 줬다느니 하다가 세금포탈이라는 더 큰게 걸렸다. 대통 마누라가 돈을 가방에 넣고다니며 쇼핑을 해? 거액의 현금 지불은 나라에서 금지되있다구! 또 옷 담당 6급공무원 그것도 프랑스 국적자를. 또 메라?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채용하냐구? 너는 결혼할 때 첨부터 알던 여자하구 결혼하냐?

한 마디만 더하면 세상에 룸싸롱에서 술 마시는데 지 돈내고 먹는 넘 있냐! 지돈 가지고 그 비싼 옷이며 사치품 사는 넘 있냐고? 이것들이 사람을 뭘로 아나!

지금이라도 솔직히 청와대 구중궁궐 들어왔더니 눈이 홱 돌아서 그랬다고 이실직고해라! 그렇지 않으면 '라스푸티차' 수렁에 점점 더 빠져 죽음에 이를 것이다!

수많은 탱크와 쪽수로 우크라이나를 먹겠다는 점령군 러시아와 촛불이라는 탱크와 180명의 쪽수로 이 나라를 먹겠다는 점령군 행태가 '라스푸티차' 수렁에 빠진 러시아 푸틴처럼 망해갈 것이다.

월요일 아침에
方山

출처: 이희영 페이스북2022.04.4
https://www.facebook.com/100001336988487/posts/50832206850657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