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2011년 6월2일 Facebook 이야기

배셰태 2011. 6. 2. 23: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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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친구 삼아 주셔서 고맙습니다. 늘 웃는 날이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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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세태 반갑습니다..감사합니다. 페북에서 자주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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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통신서비스의 뼈대..`시장 헤게모니 핵심 / 하드웨어→소프트웨어→서비스분야로 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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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구글·페이스북, 플랫폼 바탕으로 성공 / 노키아·MS 추락에도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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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S 플랫폼은 늦었다..서비스 플랫폼으로 승부수" / LBS·커머스·SNS·모바일광고 등 신사업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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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마트폰의 제품 속성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은 스마트폰을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할 수 있는 전화기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실상 스마트폰은 전화가 되는 개인용 컴퓨터라고 판단해야 합니다. 이제껏 인류가 경험해보지 못했던 새로운 세상을 펼쳐줄 진정한 의미의 모바일 컴퓨터가 바로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이 모바일 컴퓨터라면, 모바일 컴퓨터의 경쟁력을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요인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체제(OS),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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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모바일에서 가장 경쟁력있는운영체제(OS)는 구글의 <안드로이드>와 애플의< IOS>입니다. 전문에 의하면, 둘 중에서도 대세는 점점 더 구글의 안드로이드로 기우는 분위기인 것 같습니다. 삼성전자가 콘텐츠 중심의 승부수를 띄우겠다면, <바다> 운영체제의 경쟁력을 안드로이드나 IOS 수준까지 올려야 합니다. 좀 더 엄밀히 말한다면 그 이상의 수준으로 올려야 합니다. 동일한 수준으로 올려서는 삼성전자에게 승산이 없다할 것입니다. 스마트가전 시장의 핵심인 경쟁력있는 자체 운영체제를 확보하지 않고는 애초부터 지는 싸움을 하는 것입니다. 총으로 무장한 경쟁사들을 칼로 맞서 싸울 수는 없는 것 아닌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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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MVNO` `USIM`, `블랙리스트 제도` 그리고 `CEO 소비자`가 휴대폰 유통시장을 선도할 것입니다..FTA와 유비쿼터스, SNS 시대,.여러분! 이젠 `을`의 관계인 제조업체,이동통신사와 대등한 브랜드을 가진 개인 브랜드를 만들어 `갑`의 관계를 가진 `프로슈머 소비자`가 되어 세계 최정상급 글로벌 `소비자 네트워크` 를 구축하여 수백만개 일자리도 창출하고, 국민소득 2만불에서 3만불도 만들고, 우리 모두 부자 됩세당~~!!
    [Beyond 4G 코리아의 반란]<15>B4G코리아의 주역(4) MVNO 전자신문 2011.05.17 (화) 이동통신재판매(MVNO) 사업자는 국내 이동통신 시장의 새 길을 뚫어줄 2011년 최고의 기대주다.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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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서/테잎] 엄길청 外1-이제는 소비자도 이윤을 청구하라
    생활소비 네트워크 사업의 새로운 해석!!
    blog.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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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통위는 이번 요금인하를 국회, 여론 등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 많은 국민에게 실질적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추진하였으며, 앞으로도 통신요금 TF활동 결과인 ‘이동통신 요금부담 경감을 위한 정책방안’을 토대로 재판매 사업자(MVNO)시장 진입, 블랙리스트 제도개선 등을 통해 통신비 부담 감경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기사 일부 발췌
    www.newsprim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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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사숙녀 여러분! 이번 기회에 단말기 화이트리스트 제도와 블랙리스트 제도를 숙지하시고.. MVNO와 `CEO 소비자`도 정성분석을 해 하시면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블랙리스트 제도는 언제 시작되나 ▲블랙리스트 제도 도입해도 이용자 자율로 조달할 수 있는 공급가능한 단말기 많지 않으면 의미 없다. 따라서 단말기 자율 유통환경 만들기 위해 여러가지로 고민중이다. 블랙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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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앞으로의 경제가 생산이 아니라 소비가 주도한다고 볼 때, 건강하고 잘 발달된 `소비자 네트워크`가 국민들의 신뢰 속에 성장한다면 그 자체가 곧 `사회적 기업으로 평가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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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활소비자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장기적인 비전을 가지고 성실하게 끈기 있게 해 나가면 나와 같이 변변한 자산이 없는 서민들에게는 장기적인 기반이자 사업기반이 될 수 있는 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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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 리더란 자신의 소비 경험을 통해 여러 소비자의 이익을 지켜주기도 하고, 소비의 정보를 전달하기도 하고, 소비의 효용을 높여주기도 하는 역할을 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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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생활소비자 네트워크 비즈니스는 개인의 소망과 꿈을 담고 있는 가능성의 사업이란 점에서 창조경제의 특징을 가지고 잇습니다. 소비자로서 소비자가 스스로 관리자의 역활을 하는 새로운 직업은 앞으로 다양하게 우리 앞에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