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생각도, 양심도, 의리도 없는 자들을 본다

배셰태 2021. 6. 30. 09:18

※[윤석열 대선출마 선언] 생각도, 양심도, 의리도 없는 자들을 본다

문재인 정권의 앞장에 서서 보수와 민주주의 죽이기에 앞장섰던 윤석열이 어제는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무슨 정치선언을 했다고 난리들을 피운다.

두 가지만  묻자
첫째로; 아무리 같은 윤씨라 해도 자유 말살에 앞장섰던 윤석열이가 어떻게 대한민국이 떠받드는 윤봉길 의사의 이름을 더럽히려 하는가? 윤석열이 감히 윤봉길 의사와 자기를 나란히 놓으려는 그 발상 자체를 보고 이 나라 국민들은 아무런 생각도 없던가? 반역과 애국을 분간 못하나? 그렇게 이용당하자고 윤봉길 기념관 세웠나?

둘째로; 한국 백성들은 정치적 자존심은 고사하고 아무런 생각도 똥밸도 없나? 아니 윤석열 손에 당한 박통이 8.15에 나올 것 같은데 그를 버리고 윤석열 따라다니며 만세를 부를텐가? 정말 자기 이익과 돈을 위해서는 부모도 내다 버리거나 칼질하는 냉혈한 인간들답다.

나는 윤이 발표 했다는 “정치선언문” 따위는 보지도 않았다. 그 선언문에 아무리 좋은 말을 썼다 해도 그것은 보수를 무자비하게 잡아 죽인자의 입에서 나온 미사여구일 뿐이다.

윤석열이 무슨 애국선언문이라도 발표 한 듯이 언론들이 마구 띄운다. 아니 언론에 속아서 자기들 정권과 민주주의 모두 탄핵 당하고도 아직도 신문 방송에서 떠드는 ㄱ소릴 믿고 싶은가? 정말 망하는 것이 마땅할 종족들이다.

정치인의 주둥이를 믿는자 만큼 큰 바보, 멍충이는 없다. 그것도 모르고 자기 대통령과 애국자들을 잡아 없애고 나라를 결단낸 자를 믿고 정권 바꾸어 보겠다고 날뛰는 어리석은 인간들아 애국자인척 그만하고 죽 쑤어서 개주는 어리석은 짓은 그만하라.

출처: 김태산 페이스북 2021.06.30
(전 체코주재 북한무역회사 대표/남북함께국민연합 상임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