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훈탁TV] 2020년 미국 대선 애리조나 마리코파 재검표 업데이트(21) AZ 공화당 의장…“투표지 원본 없다, 6월말 감사 종료!”

배셰태 2021. 5. 20. 19:54

[박훈탁TV] 마리코파 업데이트(21) [경악] AZ 공화당 의장…“투표지 원본 없다, 6월말 감사 종료!”
(박훈탁 경주시/위덕대 교수 '21.05.20)
https://youtu.be/K0pQmcAYEgg

포렌식 감사관, 투표지 이미지 파일로 감사를 하고 최종적으로 투표지 원본(original)과 대조를 해야 하는데 “원본 투표지가 없다”고 진술; 조지아에서는 아직도 투표지 33만개에 대한 증거관리연속성(chain of custody) 문서 없다; 펜실베이니아, 판사가 도미니언 기계가 공화당 지지표만 선택적으로 거부하는 사실 확인; 부정선거, 밝혀지고 있다!==================
[참고요]
오늘('21.05.18/미국시간) 아리조나 주 상원의 특별 미팅에서 캐런 팬 의장이 라우터에 대해 어떻게 된거냐고 묻자 켄 베네트 감사 디렉터가 이렇게 답변했다.

마리코파 카운티측이 처음에는 다른 장비들하고 같이 다 포장해 놓았고 같이 보낸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오지않아 물었더니 *'VIRTUAL ACCESS'를 주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역시 주지 않아서 다시 물었더니 경찰국 그리고 다른 부서들과 연결되 개인 정보 유출 우려 때문에 못 주겠다고 했다.

몇번이나 말을 바꾸고 주지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켄 베네트 옆의 사이버 닌자 회장 더그 로간은 계속 어이없다는 표정을 짓고 있다. 캐런 팬 상원의장이 초청했음에도 마리코파 카운티 관리들은 모두 불참했다.

* 실물은 못주고 라우터에 접속해서 보게 해 주겠다는 뜻인지 뭔지 이 분들 오락가락 제 정신이 아닌 것 같다. 캐런 팬 의장이 여기서 물러나지는 않을 것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
드디어 오늘('21.05.18/미국시간) 아리조나 주 상원 특별 미팅에 나온 감사팀의 미스터 코튼이라고 불리워지는 분이 데이터베이스 복구와 확보를 최종 확인해 줬다. 브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