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트럼프 대통령 CPAC 연설 / 미국과 대한민국 탄핵과정과 부정선거를 통해 알게된 자명하고 공통된 사실

배세태 2021. 3. 3. 16:33

※트럼프 대통령 CPAC 연설 / 미국과 대한민국 탄핵과정과 부정선거를 통해 알게된 자명하고 공통된 사실

트럼프가 말했다. 좌파보다 보수 우파 숫자가 더 많다. 그럼에도 보수는 나이스(?)해서 치열하게 싸우지 않는다고. 공화당 RINO들이 민주당이 사회주의로 만드려는데 합세하여 나라를 망가뜨리고 있다고.

민주당은 사악하나 똑똑하며 그들은 항상 뭉치나 공화당은 뭉치지 않는다고. 민주당(좌파)정책은 미국에 해가되는 것들이라고.

미국과 대한민국 탄핵과정과 부정선거를 통해 알게된 자명하고 공통된 사실. 부패한 언론과 무기력한 사법부와 내부 배신자들만 포섭하면 사악한 무리들에 의해 나라가 접수될 수 있다는 것.

좌파가 집권하면서 국가 건정성이 향상 된 걸 본 적이 없다. 그들은 국민에게 거짓 유토피아를 제시하고 뒤로는 곤고한 그들만의 제국을 건설한다. 가개붕, 개돼지들에게 약속한 유토피아는 없다. 결국 인권도 자유도 없는 동물 농장에 쓸모있는 바보들만 드글거릴테니까.

불법 탄핵, 부정선거 책임은 62적, 헌법재판관,  언론 그리고 윤석렬에 있다. 누굴 탓하랴. 대안은 국민이 마련하는 게 아니다. 그 자리는 국민 대신 올바르게 판단하고 처신하라고 있는 자리다.

검수완박, 많이 아프냐. 나도 아프다. 대한민국은 상처투성이다.

출처: 박선경(쟉가) 페이스북 2021.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