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강미은TV] 시드니 파웰, 25일(현지 시각) 대선무효 소송 시작! 엄청난 코라켄이 나간다!

배셰태 2020. 11. 27. 13:08

시드니 파월 출동!
(강미은TV 방구석외신 '20.11.27)
https://youtu.be/UKTdwCBuNF0

.

 

 

 

 



=================
■[2020 미국 대선] 시드니 파웰, 조지아주 상대로 소송 “투표장비에 인터넷 연결…명백한 연방법 위반”
에포크타임스 2020.11.27 한동훈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4008

- “조지아 주지사, 대선에 도미니언 ‘서둘러’ 끼워넣었다”
- “도미니언 시스템에 이란, 중국 등 외국 세력 연결…실시간 감시·조작”

시드니 파웰 전 연방검사가 미국 조지아주에서 ‘도미니언’ 전자투표시스템 등을 포함한 대규모 부정선거가 이뤄졌다며 선거결과 무효화 청구소송을 25일(현지 시각) 제기했다.

파웰 전 검사는 이날 조지아주 애틀랜타 연방지방법원에 낸 고소장에서 “불법적이고 사기적인 투표수 조작이 조 바이든의 미국 대통령 당선을 확실히 하기 위한 목적에 따라” 계획적으로 이뤄졌다고 주장했다.

고소장에서는 다양한 선거 사기 수법이 동원됐지만 “가장 비열하고 음흉한 수법”은 낡은 방식의 ‘표 끼워 넣기’였으며,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실행됐고 그 제작과 운영에는 미국 국내뿐만 아니라 외국 세력이 있었다고 했다. 그 근거로는 다수 목격자의 서명 진술서, 관련 서류, 개표 결과에서 나타난 “수학적으로 불가능한 현상”에 대한 전문가 증언을 제시했다.

이번 소송의 피고인은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 브래드 라펜스퍼거 주 국무장관, 주 선거위원회 등 조지아주의 선거 책임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