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트럼프는 한반도을 전쟁없는 현상타파의 길을 연 사명있는 지도자이다

배세태 2020. 11. 26. 11:31

※트럼프는 한반도을 전쟁없는 현상타파의 길을 연 사명있는 지도자이다 

음모론을 영어로 conspiracy theory라고 한다. 음모 이론이다. 지금 미국 부정선거가 이론인가? 현실이다. 대통령 당사자가 주장하고 그의 변호사들이 수많은 증거와 증언을 확보하여 법적 싸움에 돌입하고 몇 개 주는 재검에 들어가 있고 수사와 주민 고발이 있는 대사건이다. 

유권자 수천 만이 불복이 정당하며 엄밀한 재검과 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있는 것이 미국의 현실이다. 이 현실에 눈을 감고 이 미국 국민 수천 만을 음모론자로 몰고 한국에서 4.15 부정선거와의 연관성을 발견하며 부정선거를 주장하는 사람들을 “음모론자” “트빠 광신도”로 모는 사람들을 어떻게 해야 되나? 

내게 직접적으로 공격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법적 조치할 것이다. 나는 이른바 트빠인 적도 없고 바이든이 돼봤자 멋대로 못한다는 것도 알고 있다. 트럼프가 김정일을 가지고 놀면서 한 진짜 대북한 정책의 중요성을 모르는 사람들이 하물며 외교 국방 안보 리더십을 했다면 한국 보수 우파는 깡통인 것이다. 힐러리가 했으면 개성을 열어 김정은 가족에게 넉넉한 생활비를 댔을지도 모르나 트럼프 행정부는 김정은을 묶어두고 숨통을 죄었다. 

진짜 무서운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이 중차대한 역사적 전환기에 피상적이고 얕은 수준의 이론을 늘어놓는 소위 보수 우파 지식인 관료 언론에게 국가 쇠락의 책임을 물어야 한다. 도대체 당신들 왜 이렇게 정신들이 없는 건가? 

한반도는 전쟁없는 현상타파, 진정한 의미의 평화적 자유통일로 가고 있다. 이승만의 헌법 3조, 박정희의 헌법 4조가 가리키는 대로. 박근혜 트럼프는 전쟁없는 현상타파의 길을 연 사명있는 지도자들이다. 

전쟁없는 현상유지파란 중국 북한 쿠바 베네수엘라 공산당도 이대로 영원히 권력을 가지라는 것 아닌가? 그러니 한국 주사파 정권도 미국 민주당 정권도 부정선거라는 극약까지 들고 나온 것이다. 전쟁없는 현성유지란 폭압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그대로 죽 살라는것이다. 바이든은 안 그럴 것같나? 위협하면서 폭압자들에게 푹 찔러주는 수법에 아직도 속나? 

천영우 정규재 조갑제 이병태 이인호 박선영 이헌 기타 등등 왕년의 애국자들에게 노쇠한 고집을 본다. 조금 슬프다. 

출처 : 김미영 페이스북 2020.11.26
(전환기정의연구원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