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트럼프가 패하면 모든 나라가 중국의 속국 된다■■

배세태 2020. 11. 23. 16:12

트럼프가 패하면 모든 나라가 중국의 속국 됩니다.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20.11.23 지만원 박사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19301
.


트럼프와 바이든, 누구에게 정의가 있습니까? 저는 트럼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바이든은 악과 연결돼 있고, 트럼프는 그 악을 공격할 수 있는 이 지구상의 유일한 전사입니다. 

지금 미국 선거에 검은 손을 뻗힌 사람은 시진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개연성이 농후합니다. 개연성이 사실로 전환되는 일은 1~2주 사이의 시간문제로 보입니다. 만일 트럼프가 패하게 되면 바이든이 미국을 중국의 속국이 되게 할 것입니다. 시진핑이 당선시킨 한국 대통령이 이 나라를 중국의 속국으로 만들 것입니다.

이번 미국 대선에서도 우리의 4.15총선에서 자행됐던 시금치 밭 현상이 그대로 표출되었습니다. 비율도 63:37로 동일하다합니다. 한국의 시금치 밭은 2,000만 대 1,000만이었습니다. 본선 투표자수는 2천만, 사전투표자 수는 1천만 이었습니다. 

미국은 여기에 각 0을 하나씩 더 보탰을 뿐입니다. 2억 대 1억입니다. 한국의 본선투표에서는 국민의힘이 이겼고, 미국의 본선투표에서는 트럼프가 이겼습니다. 그런데 우편투표가 개봉되면서 2억이 뽑은 대통령을 1억이 뒤집어 놓았습니다.

===================

[참고요]

※트럼프 법률팀 시드니 파웰 변호사의 지적: 중국 공산당의 ‘검은 그림자’

트럼프 대통령 법률팀에서 활동 중인 시드니 파웰 변호사는 11월19일 공식 인터뷰에서 의 경우 파운더 그룹(Founder Group)에 의해 개발됐는데, 바로 이 파운더그룹이 다름아닌 중국 공산당 정권이 소유한 북경대학의 자회사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