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은 트럼프가 파놓은 함정에 친중 글로벌리스트들이 빠진 형국...조중동은 망할 것이다

배세태 2020. 11. 23. 12:00

※미국 대선은 트럼프가 파놓은 함정에 친중 글로벌리스트들이 빠진 형국...조중동은 망할 것이다

조중동의 폐해는 이미 이전부터 있었던 것이나... 노무현과 노사모가 조중동과의 전쟁을 선포했다는 사실이 조중동이 우리와 함께하는 언론이라고 착각을 했다.

박근혜 탄핵시 조중동은 어느 좌파 매체들보다 더 날뛰었고, 그들은 거리로 쏟아져 나온 태극기의 물결을 철저히 무시했다. 지금도 그들은 친중 글로벌리스트의 하수인으로 진실은 철저히 외면한 채... CNN, NYT의 보도를 카피하고, 더욱 저질스런 표현으로 트럼프를 비난하고 공격한다.

조중동이 제 정신을 못차리는 것은 곧 그들이 스스로 무너져내리는 것을 보여준다. 진실이 없는 언론은 언론에서 배제되어야 하며, 새로운 세상에서 함께할 수 없다. 조중동은 망할 것이고, 아주 철저히 망할 것이라는데 의심의 여지가 없다.

미국 대선은 트럼프가 파놓은 함정에 글로벌리스트들이 빠진 형국이다. 지금부터 미국은... 트럼프 2기에 글로벌리스트와의 본격적인 전쟁에 돌입할 것이다. 링컨의 남북전쟁은 도시의 양키들에게 시대의 정의가 있었다면, 트럼프의 전쟁은 썩어버린 양키의 정의를 쓰러져가던 기층의 미국인들이 정의를 기치로 벌이는 전쟁이다. 미국은 다시 위대한 나라로 우뚝서게 될 것이고, 미국의 정의는 세계 정의의 표본이고 모범으로 확산될 것이다.

그동안 우리는 문재인과 주사파 무리들이 실수를 할 때마다 곧 그들이 스스로 무너져내릴 것이라는 희망을 가졌으나 그것은 우리나라 기층 국민들이 스스로 단단해지는 다지는 과정이었다.

이제 바람의 방향은 바뀌고 돛과 깃발을 세워 항해를 준비해야 한다. 보수 우파 몰락의 원인이던 세력들도 배제하고, 독재와 글로벌리스트의 나팔수 언론의 수작에 귀막고, 눈을 부릅뜨고 나가야 한다. 승리는 모퉁이를 돌아서는 순간 우리의 눈앞에 나타날 것이다.

출처: 이천림 페이스북 2020.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