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 미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도미니언 서버 장악

배셰태 2020. 11. 14. 16:07

※미군,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도미니언 서버 장악 
(도미니언: 미시건 주를 비롯한 미국 내 28개주의 개표에 쓰인 중국부품으로 만든 전자투표 시스템) 

미군은 스페인을 통해 부적절하게 선거 데이터를 호스팅한 Scytl을 습격하고 프랑크프르트에 있는 서버를 압수했다. 

바르셀로나에 있는 Scytl은 전세계에 전자투표시스템을 공급하는 회사로 전자조작에 취약한 것으로 알려졌다. 빌 게이츠도 Scytl의 주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MS 공동창업자의 투자회사는 $40M을 투자했다. 

미국정부는 도미니언이 표 뒤바꾸기에 관련되었다고 판단하고 서버가 독일에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서버를 압수함으로써 누가 표바꾸기를 지시했는지 등이 드러날 것이다. 이번 작전에서 CIA는 완전히 배제됐다.. 

https://www.thegatewaypundit.com/2020/11/us-raid-software-company-scytl-seize-servers-germany-intel-source-says-yes-happened/

.

 

 

 

====================

■"미국 대선 부정선거에 쓰인 도미니언, 해외 서버회사 Scytl(싸이틀)에서 전격 압수"...새 국면 맞을 듯
파이낸스투데이 2020.11.14 인세영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43909

- 트럼프 변호사 린 우드(Lin Wood), 바이든과 범죄집단은 오늘밤 편히 못 잘 것 (Biden & his criminal cronies are not going to sleep well tonight.)

미국 부정선거에 사용된 도미니언 시스템의 서버가 스페인과 독일에 있으며, 미군이 이 서버를 독일 프랑크푸르트 현지에서 압수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주고 있다.

13일 21시 (미국 동부시간) 미국 Louie Gohmert 의원은 Newsmax와의 인터뷰를 통해 미국 대선에서 선거 데이터를 부적절한 방식으로 호스팅 한 Scytl 사에 대해 대규모 미군이 습격을 감행했으며 해당 서버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만약 사실이라면 미국 대선의 부정선거를 밝히는데 스모킹건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미국 부정선거 진상규명의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는 도미니언 선거시스템(전자개표기 포함)은 미시간 주와 펜실베니아 주 등 접전지역에서 트럼프의 표를 바이든의 표로 훔쳐가는데 활용된 혐의를 받고 있다. 

====================
※트럼프 페이스북('20.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