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람과 침팬지는 500만년 전 한 조상에서 갈라져 진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생물종의 유전체(게놈)는 98.77%가 일치한다. 단 1%의 차이지만 500만년 동안 인간과 침팬지를 달라지게 만든 것은 무엇일까?www.hani.co.kr
-
우리 국민 5명중 3명 이상이 블로그․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를 사용하고 있으나, 이중 트위터가 즉시성․투명성․무통제성이 강해 사회적 공조뿐 아니라 정치적 참여의 효율적 기제로 활용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 한국지방발전硏 주최 '제7차 지방발전 콜로키움'jkn.co.kr
-
1987, 2002. 그리고 2011년 역사를 바꾼 '넥타이 부대' 변천사www.asiatoday.co.kr
-
4월 28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실리콘밸리 중심가 멘로파크로의 본사 이전과 함께 오는 2017까지 9400명의 직원을 추가로 채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www.edaily.co.kr
-
당신의 미래가 행복하고 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으로 설계되기 바라는 마음을 가져 봅니다..풍요롭고 아름다운 인생····그것은 바로 당신의 몫입니다.
"인생이란 수많은 비빌번호를 맞춰가는 열쇠와 같다" 고 합니다. 그만큼 비밀의 숫자 조합이 어렵다는 것으로도 표현됩니다. 그렇다고 슬롯트머신과 같이 "언제가는 숫자의 조합이 맞겠지" 하는 -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지마라," 이 말은 주식투자에만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제는 한가지 직업만으로는 안심할 수 없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투잡을 원하지만 마땅한 대안을 찿지 못하고 있을 것입니다.당신의 10년 후 모습을 생각해 보십시요! 그러면 어떤 선택을 할 것인지에 대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미래를 예측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래를 만드는 것이다. The best way to predict the future is to create it 배세태-몬토토(주)//소셜 네트워크(SNS) 마케팅 비즈
-
생산과 유통, 소비 등 모든 것에서의 대변혁을 특징으로 하는 FTA와 유비쿼터스 시대를 위해 지금 여러분은 어떠한 준비을 하고 있습니까?!!! FTA는 선택이 아니라 생존의 문제로 업종에 관계없이 누구나 대비해야 합니다.
news.mk.co.kr -
프로슈머란 생산자인 프로듀서(producer)와 소비자인 컨슈머(consumer)를 합한 신조어로, 앨빈 토플러가 ‘제3의 물결’ 에서 처음 제시한 컨셉트입니다. 토플러는 최근(2006년) 저서 ‘부의 미래’ 에서도 스스로 생산해서 스스로 소비하는 프로슈머의 등장을 ‘부의 혁명’의 중요한 현상으로 강조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프로슈머 경제가 폭발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새로운 백만장자가 수두룩하게 나타날 것이며, 프로슈머는 앞으로 다가올 경제의 이름 없는 영웅”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부자들은 투자로 돈을 레버리지 하지만 평범한 보통사람(서민)들은 `CEO 소비자(프로슈머 소비자)`가 되어 e-배가(e-compounding)로 시간과 노력을 레버리지 하여야 합니다.
'배세태의 SNS 글 가져오기 > 페이스북(신규 계정 오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1년 5월1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5.01 |
---|---|
2011년 4월30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4.30 |
2011년 4월28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4.28 |
2011년 4월27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4.27 |
2011년 4월26일 Facebook 이야기 (0) | 2011.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