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 감염을 보도하는 악랄한 조중동外 한국 주류언론의 시각

배세태 2020. 10. 3. 13:04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 감염을 보도하는 악랄한 조중동外 한국 주류언론의 시각

도널드 트럼프가 잘못되기를 바라는 조중동外 국내언론 제목들...정말 쓰레기다. 중공 자본의 마수가 닿지 않은 곳이 없다.

하지만 반전의 역사는 지금부터... 수일만에 완치판정으로 코로나 극복하고 항체를 보유한 미합중국 대통령이 세계앞에 재등판하는 날, 보리스 영국 총리처럼...총에 맞아 구사일생으로 복귀한 레이건 처럼... 트럼프 대통령 지지율은 역대급을 갱신할 것이다. 백악관으로 전세계의 기도가 모이고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트럼프 대통령 부부의 코로나 감염을 보도하는 한국 언론의 시각

은근히 불난 집에 부채질하는 보도 분위기다. '너! 쌤통이다'라면서 입을 가리고 얼굴을 뒤로 돌려 킥킥대고 웃는 분위기...신이 나서 반트럼프 미국 언론을 베껴 보도하기에 바쁘다. CNN, NYT, WP 등은 트럼프를 까기 위해 존재하는 걸 모르나? 

트럼프 대선후보 자격이 있냐구? NYT야, 너 미쳤냐? 암이 걸린 것도 아니고 열흘 내지 보름이면 완치가 가능한 바이러스 감염 즉 쉽게 이야기하면 좀 독한 감기에 걸린건데.. 후보 사퇴하라는 말? 좀 심하지 않아? 유세도 해야하는데 코로나 감염으로 유세에 적신호가 켜졌다? 어지간히 걱정해주는구나.

대통령으로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그 걱정을 왜 너희가 해? 세계 최강대국의 대통령이다. 얼굴을 직접 보면서 업무를 보나? 오벌 오피스에 가만히 앉아 있어도 모든 업무를 다 볼 수 있어. 왜? 영국 총리처럼 중환자실에서 트럼프가 호흡보조기에 의존하는걸 보고싶어? 하지만 미안하게도 그런 일은 절대로 생기지 많을거야.

아마 내일 모레쯤이면 미 대통령 유고시 권한을 대행하는 서열을 따져 보도를 할지도 모르겠다. 트럼프 눈치보느라 그렇게 까지는 안할려나? 미대사관에서 항의라도 받는다면 큰 일이니까..

암튼 대한민국의 매스콤, 좌파에 장악되어 큰 일이다. 미국 대통령이 코로나 감염되었는데 '안타깝다, 걱정이다, 빨리 회복되길 바란다' 이런 보도 분위기가 아니다. '마스크 잘 안쓰더니 쌤통이다, 재선은 물 건너 갔다, 혹 죽기라고 하면 어떡하지?' 뭐 이런 분위기.

트럼프가 이 주일쯤 지나 시월 중순에 코로나를 이겨내고 건강하게 유세와 토론을 다시 계속한다면 코로나 감염이 재선에 득이 될까 해가 될까?

코로나를 이겨낸 강인한 대통령으로 각인되어 선거에 도리어 더 유리하게 작용하지 않을까? 11월 3일 투표일 타이밍에 아주 기막히게 맞추어 완치될 것 같다.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두고 볼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