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트럼프 재선 확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 / 반트럼프 한국 언론

배셰태 2020. 8. 14. 17:57

※[트럼프 재선 확실] 카멀라 해리스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반트럼프 한국 언론

미국 민주당이 카멀라 해리스를 부통령 후보로 내세웠는데. 엊그제(8월 중순) 동아일보를 보니 캐나다가 흥분하고 있다는 기사가 있다. 그녀는 자메이카 출신의 아버지와 인도 출신의 어머니에게서 태어났기 때문에 엄밀하게 말하여 아프리칸 아메리칸에는 줄을 설 수 없다.

그런 부모가 열살 무렵 이혼을 했고 어머니가 맥길대의 강사가 되어 캐나다로 갔다. 그런데 고교 졸업 이후 워싱턴 디씨의 하워드대학교로 진학한 이후 줄곳 미국에서 살고 있는 미국시민권자이다. 캐나다에서 흥분할 이유가 거의 없는 것이다.

그리고 그녀의 출세 과정을 지켜보면, 다분히 인도계의 교활한 남방족 특유의 처세가 읽혀진다. 그리고 당연히 트럼프에게 말도 되지 않는 욕설을 하며 국정이 어쩌구 하고 떠드니 트럼프는 미친 여자라며 받아 치고 있다. 이를 두고 국내 언론×들은 트럼프가 막말을 하고 있다고 기다렸다는 듯이 보도하고 있다.

카멀라 같은 정말 형편없는 여자로 인하여 트럼프의 재선은 확실해 보인다. 만일 그렇게 되지 않으면 미국은 망하는 것이다. 과연 미국은 바보들의 나라가 될까? 남조선은 아닐 것이다.

아무튼 남조선 집권층과 작금의 언론×들은 그 학연-지연-혈연의 패거리 정신을 절대 떨치지 못한다. 중국에 충성을 다해야 하는 신충성 패거리들이기 때문이다.
=================
※조 바이든..대선 전에 후보 교체될 수도..
https://youtu.be/yAHoul4IYMY
ㅡㅡㅡㅡㅡㅡ
※카멀라 해리스 미국 민주당 부통령 후보

A) 30년전 그녀의 출세 레시피: 흑인 빅샷 할배의 정부가 되는 것
B) 지금 그녀의 출세 레시피: 대통령직을 물려줄 거의 80 할배에 찰싹 달라 붙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