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대검찰청 수사심의위원회, 이재용 '불기소·수사중단' 권고...이제 이재용 해꼬지를 끝내라

배세태 2020. 6. 27. 14:48

※이제 이재용 해꼬지를 끝내라

이재용이 지푸라기를 잡는심정으로, 걸찰의 기소 심의위원회에 의뢰한 승부수가 통했습니다. 15명의 심의위원중 13명이 참석한 회의에서 무려10명의 의견으로 [이재용의 불기소]를 권고했어요.

사실 국민들은 이재용의 삼바(삼성바이오)사건이란게 뭔지도 몰라요. 그냥 우파국민은 문적일당이 이재용을 괴롭힌다고 생각하고..좌빨 개돼지들은 문적이 이재용을 감옥에 보내려 한다고 생각 할 뿐입니다.

그 사건으로 검찰은 지난 1년8개월동안 삼바를 무려 50번이나 압수수색을 했어요.그런데도 확실한 물증을 찾지 못했다면 이재용에게 혐의가 없는겁니다. 문적의 명백한 해꼬지일 뿐입니다. 그래서 검찰은 심의위의 권고에도 기소한다면.. 이는 명백한 이재용해꼬지가 되는 짓이고..

2년 가까이 수사를 하고 구속영장까지 신청했는데도 기소를 안하자니 그동안 무리한 수사를했다는 비난을 감수해야 한다는 디렘마인듯한데... 검찰은 그건 걱정할 필요없어요. 어차피 이재용수사는 검찰의 의지가 아니라 문비적의 조현병적 의지이기 때문에...

검찰이 여기서 이재용 해꼬지를 중단한다고 국민은 검찰의 무리한 수사를 비난하지 않습니다. 문적의 비열함은 비난 할 뿐입니다.

2018년 검찰에 신설된후 실시 된 8번의 심의중, 심의위의 권고를 검찰은 모두 수용했는데.. 만약 이번 권고를 거부한다면 그 후과도 만만치 않을겁니다.

전임 문무일이 재임중 박아놓은 장치가.. 어느정도 인권을 보장하는 한수가 됐습니다. 이제 이재용이 경영에 전념 할 수 있도록... 문적은 치졸한 이재용해꼬지를 끝내야합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20.06.27
=====================

[연합뉴스]
https://news.v.daum.net/v/20200627115435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