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세뇌탈출] 미중전쟁·북한해방 초임박 & 문재인과 전86의 히스테리 발작 ◆◆

배셰태 2020. 6. 3. 19:16

■[세뇌탈출] 1013탄 - 문재인, 전86의 히스테리 발작
(박성현 뱅모 대표 '20.06.03)
https://youtu.be/1X1AWvGSTTQ

 

 

 

 

 

=============
※[미중 문명(패권)전쟁] 친중·반미로 고종·민비의 망국외교 재현하는 문재인

문재인이 반미(反美)·반일(反日) 친중(親中)·친북(親北) 외교에 집착하는 사이, 한미동맹은 이제 화장(火葬)을 앞둔 시체 상태가 되었다.

구한말 고종을 비롯한 국가지도부는 패권국 영국이 아니라 오매불망 패권 도전국 러시아에 줄을 섰다가 망국을 경험한 바 있다. 이승만 대통령의 집요한 노력으로 한국은 역사상 처음으로 세계 패권국인 미국과 동맹을 체결하여 한국의 안보를 담보하는 데 성공했다.

문재인은 노골적으로 미국과의 동맹을 내팽개치고 패권 도전국인 중국과 손잡는 친중·반미·혐일 외교로 일관해 왔다. 이러한 외교 행태는 러시아에 의지하여 안보를 추구하려 했던 고종·민비식 망국외교의 완벽한 재림이다.

※문재인의 허황된 꿈도 사라지고 있다

홍콩의 번영은 시진핑 때문에 끝났고, 중국의 안하무인 질주는 미국에 의해서 저지되어 한없이 추락하고있다. 중국의 속국이 되어 겨우 버티던 김정은도 이제 명줄이 다됐고, 중국 북한과 함께 영구집권 꿈꾸든 문재인 일파에게도 황천길이 다가왔다.

※북한 붕괴/제2 슈타지 보고서/관타나모

간첩 명단 포함...한미동맹 의거 청소 작전...아마 이렇게 될 것 같아서...문재인 간첩정부는 잠들지 못하는 밤이 계속될 듯...ㅎㅎ 미국의 대북 접수/평정 상황의 전개에 따라 남한은 또다시 미군정(유엔군)하에 놓여 대대적 좌익 색출과 청산작업이 이루어 질 것이다

경고한다. 악질 간첩 종북은 관타나모 같은데 끌려가서 영원히 석방되지 못하고 개고생하게 될수도 있으니까 지금부터 아닥하고 조심하도록... 그런 시설에서 우악스런 수용자들에 의해 항문성교 애첩 신세되면 조선땅 우리민족주의자의 체면과 기개가 개똥 된다.

세계는 미국이 지극히 도덕적이고 신사적인줄 아는데, 아니다. 미국이 잔인 할 때는 어느 집단보다도 더욱 잔인하다. 남의 나라인 쿠바의 구탱이에 있는 미군기지 관타나모는 테러범 전용 수용소인데, IS든 텔레반이든 세계 테러집단의 생포한 포로들을 관타나모로 이송하려 비행기에 테우면, 지래 겁먹고 그곳에 안가려고 술술 분단다. 그만큼 관타나모의 고문은 악명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