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4.15총선 필패론] 사탄파 좌중우 잡탕정당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 공천

배세태 2020. 3. 17. 12:16

※사탄파 좌중우 잡탕정당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 공천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 공천을 보고 놀란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그런데 나는 그것이 오늘날 이나라의 보수정치인들 수준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황교안 김형오 수준의 공천이고 한선교 수준의 공천 인것이다.

 

그들의 지적수준, 세상을 보는 안목수준, 정치력 수준에 수렴하는 공천이었다. 그들의 부도덕함, 비열함, 간악함, 권력에 취한 인간이 어떻게 망가질수 있는가를 잘 보여주는 공천이었다.

 

그들은 단언컨대 자유주의에 대한 공부를 해본적이 없다. 또 시장경제에 대한 이해도가 매우 낮다.

 

애국심? 애당심? 아마도 그들에겐 비웃음의 대상 이었을것이다. 진심으로 나라를 걱정하고 당을 걱정하는 이들이 말하는걸 듣고 그들은 속으로 '뭣도 모르는게 헛소리하네 순진한것들' 하면서 비웃었을 것이다.

 

그런 사람들 이기 때문에 이러한 국민을 속이고, 국민을 무시하는 역대 최악의 막장공천이 나올수 있는것이다.

 

나는 이번 공천이 진행되어 가는것을 지켜보면서 정말 국민의 한사람 으로서 좌절감과 모욕감을 맛봤다. 이사람들 정말 구제불능 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러니 정권을 빼앗길 수밖에 없었겠지.

 

그러나 대한민국은 이미 정치인들보다 뛰어난 국민이 많은 나라다. 그들보다 투철한 애국심을 갖고있는 국민이 그들보다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국민이 이제는 깨어난 국민이 힘을 모아 바로잡는 방법외엔 없어 보인다.

 

국민이 깨어나야 정치가 깨어난다. 국민은 상당히 깨어났지만 정치인들의 욕심과 사심 때문에 질래야 질수 없는 이번 총선이 정말 어렵게 가고있다. 이 사단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국민들의 지혜가 필요한 시기가 아닌가 한다. 고민이 많은 하루하루다.

================

[참고요]

 

※DJ빠,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1번 조수민...미래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