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우석 칼럼] 개헌으로 똘똘 뭉친 문재인·김무성의 야합-주사파·보수기득권층은 한통속?

배세태 2020. 3. 13. 16:44

■[조우석 칼럼] 개헌으로 똘똘 뭉친 문재인·김무성의 야합-주사파·보수기득권층은 한통속?

(뉴스타운TV/조우석 평론가 '20.03.13)

https://youtu.be/vFx7-qU_d44


 

 

※미중 패권(문명)전쟁/미국에 의한 북한해방(분단 붕괴)이 임박하니 헌법을 가지고 장난해?

 

개헌 발의한 야당 국개새×들 다 패지기야 한다. 우한 폐렴이 엄습해서 온 나라가 난리 굿인데 국개 뺏지 달려고 지랄하며 돌아다니거나 개헌을 발의하는 행위는 반역자들이 하는 짓거리이다.

===========

[참고요]

※[미중 패권전쟁/문명전쟁] 한국의 강대국 외교

 

한반도를 둘러싸고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등과 외교를 해야 하는데 어떤 원칙을 가지고 해야 하는가? 특히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 어떤 원칙을 가지고 어떤 편에 서야 하는가?

 

1. 승리할 가능성이 높은 편에 서야 한다.

2. 우리를 확실히 지켜 줄 의지가 있고 능력이 있는 편에 서야 한다. 우리를 윽박질러 굴종시키려는 편에 서면 안된다.

3. 자유민주주의 체제를 가진 나라에 줄을 서야 한다.

4. 한반도 통일을 반대하거나 막지 않을 나라에 줄을 서야 한다.

 

결론은 "미국"이다! 한미동맹 강화만이 대한민국이 생존하고 번영할 수 있는 확실한 길이다!

ㅡㅡㅡㅡㅡㅡㅡ

국제질서는 국제법의 산물이 아니라 힘의 산물이다. 국제법이란 참고사항일 뿐... 중국이 한국을 자신의 속국시하고 있는 것 처럼 미국 또한 한국을 자신의 안위를 위한 포기할 수 없는 지정학적 요충지로 간주하고 있다.

 

따라서 한국의 운명은 강한 미국과 강한 중국의 협상 결과에 달려 있다. 더 강한 쪽으로 기울게 되어 있는 것이다. 이런 와중에 미약한 우리들이 우리의 소중한 주권을 주장하기엔 현실과 너무나 큰 괴리감이 있다. 이러지도 저러지도... 판단이 어려울 땐 기왕에 놓인 우리들의 헌법정신을 따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