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사회 2011.04.14 (목)
고객과 소통해 친밀한 관계형성·만족도 향상 노려
베니건스-C로그, 불고기브라더스-트위터 활용
참여·공유·개방을 기반으로 하는 웹 2.0의 시대가 펼쳐지면서, 개방형 웹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 마케팅이 여러 산업분야에서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외식업계에서도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친밀한 관계형성과 만족도를 높이고자 SNS를 활용한 마케팅이 뜨고 있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美온라인 동영상은 구글 천하' (0) | 2011.04.14 |
---|---|
음성명령으로 페이스북 화면 맘대로 (0) | 2011.04.14 |
“대한민국 바뀐다며?”…중화인민공화국 휴대폰 웃는다 (0) | 2011.04.14 |
LG유플러스 “일반폰에서도 스마트폰 앱을” (0) | 2011.04.14 |
이원진 구글코리아 대표 "모바일 광고 시대 열렸다" (0) | 2011.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