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9일 예산·선거법·공수처법 본회의 상정...김재원 “한국당 뺀 ‘4+1’ 협상은 세금 도둑질”

배셰태 2019. 12. 9. 08:35

9일 예산·선거법·공수처법 본회의 상정

올인코리아 2019.12.08 류상우 기자

http://m.allinkorea.net/a.html?uid=40273&page=1&sc=&s_k=&s_t=

 

김재원 “한국당 뺀 ‘4+1’ 협상은 세금 도둑질”

 

 

선거법개정안·공수처법이 9일 상정되지만, 처리되기는 힘들다고 한다.

 

"자유한국당을 뺀 여야‘4+1(더불어민주당·바른미래당·정의당·민주평화당+대안신당) 협의체’는 9일 국회 본회의에 내년도 예산안, 선거법 개정안,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법 등의 순서로 안건을 일괄 상정할 것으로 알려졌다”며 조선닷컴은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바른미래당 김관영 전 원내대표, 정의당 윤소하 원내대표, 평화당 조배숙 원내대표,대안신당 유성엽 창당준비위원장은 8일 오후 국회에서 만나 이같이 의견을 나눴다고 민주당 정춘숙 원내대변인이 기자들에게 전했다”고 보도했다.

 

<중략>

 

“한국당 뺀 ‘4+1’ 협의체, 내일 예산·선거법·공수처법 順으로 본회의 상정”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boggon****)은 “공수처가 설치되면 문재 앙의 엄청난 비리는 감춰진다. 이 꼼수에 국민들이 속아 넘어가면 안 된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gbw****)은 “정권 몰락을 앞당기는 짓거리들을 하고 있군... 분노한 국민을 이기는 정치는 없다. 더불공산당의 몰락이 시작되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gbw****)은“국민이 가만있지 않을 것이다. 너희들이 발악을 할수록 더불공산당의 정권의 몰락의 시간이 빨라진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