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의 원죄를 가진 골수 좌익 윤석열 검찰총장에게 바란다

배셰태 2019. 12. 8. 10:09

※윤석열에게 바란다

 

윤석열 총장은 지난 정권의 두 대통령(박근혜/이명박), 국정원장들과 수많은 전 정부 인사들을 감옥에 보내는데 직접적으로든 간접적으로든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지난 정권들이 전혀 죄가 없진 않겠지만 그들이 받은 징벌 수준이 비정상적으로 혹독하고 정치적이었다는 것을 윤석열은 알것이다. 그 과오를 상쇄하는 방법은 현 정권에도 똑같은 칼을 들이밀어 모두 감옥에 쳐넣는 것이다.

 

만약 윤석열 그대가 문재인과 그 패거리들을 모두 감옥에 보내고, 박근혜를 석방하여 청와대로 잠시 모셔서 명예로운 퇴임식을 하게 해준다면, 윤석열 당신은 대통령을 한번 해볼 자격이 있다. 나는 윤석열이 이를 해낸다면 농담이 아니라 진심으로 대통령이 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반대로 현 정권에 똑같은 칼을 들이대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고 문재인과 타협하면 당신은 나중에 크게 죄값을 받아야 한다. 윤석열은 전자의 길을 견뎌낼 것인가, 아니면 후자의 길을 선택할 것인가?

 

미국 워싱턴 주류정치권에서도 문재인 정권을 비정상 탈레반 정권이라고 인식하기 시작했으니, 윤석열은 미국의 도움을 받아 문재인 정부의 국가반역혐의(북한석탄, 정재유 환적)에 대해서도 조사하기 바란다. 목숨을 걸어야 한다.

 

서울역과 광화문 태극기/성조기 불길은 더 크게 불것이고 이미 대세가 기울었으니, 윤석열은 헌법과 정의를 수호한다는 명분으로 한번 목숨을 걸고 전자의 영광을 누려보길 바란다.

 

출처 : 함용식 페이스북 2019.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