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 & 주사파(김일성주의자)와의 전쟁 선포■■

배세태 2019. 11. 11. 11:24

※주사파와의 전쟁 선포

 

오늘 왜 이 주사파 정권은 탈북자 북송을 자행하게 됐나?

 

1. 북한 건국과 체제 정당성 인정 즉 대한민국 헌법 3조 영토 조항 부정. 북한 주민이 우리 국민이라는 의식 없음

 

2. 주사파는 개인이 자유를 찾아온다는 개념을 이해 못함. 헌법상 개인이 누리는 재판받을 권리 변호받을 권리 등 기본권 이해 자체를 못함.

 

주사파는 위장 전향이든 비전향이든 이 두 대목에서 일치하는 것을 결코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아무리 말해도 모른 척하고 무시하면 이제 더 무서운 일을 겪게 됩니다.

 

위장 전향 주사파 중 북한민주화네트워크(nknet)의 초대 이사장 조혁은 김영환만큼 거물입니다. 김현희 가짜설의 주인공. 그는 대외적으로 전향했다 알려져 있지만 노골적으로 헌법 3조 4조 폐기 발언을 아직도 합니다. 강철 김영환도 대외적으로 북한 건국 정당성을 주장해 왔습니다.

 

그 조혁이 데려와서 북한민주화네트워크 초대 사무국장을 시켰던 오종식이 지금 청와대 연설을 담당하는 1급 비서관이 되었습니다. 김원봉 사태뿐 아니라 일련의 연설문 뒤에 소위 전향 주사파가 있다는 뜻. 실제 현 권력자들은 주사파 1 2 3이 섞여 있습니다. 한 덩어리입니다.

 

전향이란 대한민국 헌법 준수를 확인하는 것이고 특히 3조 4조 준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래도 여러분은 북한 체제 정당성을 주장하는 위장 전향 주사파를 계속 감싸겠습니까? 주사파는 우리 일반 사람들과 피가 다르다고 셍각해야 안 속습니다. 보라색 피.

 

주사파 출신 중 지금도 세력을 갖고 있는 사람중에 진정으로 대한민국 유일 합법 자유의 나라 대한민국으로 전향한 사람은 없고 그 영향권에서 주사파 유겐트가 자신들의 머리에 누가 있는지도 모르고 움직이는 사람들 너무 많습니다.

 

바른정당 만들어 자유한국당 극우 정당 매도하고 타도를 주장하고 국가보안법 폐지를 소위 전향시부터 지금까지 주장하는 사람들이 전향입니까? 아직도 전향 주사파라고 부릅니까? 어렵다 어렵다 하지 마시고 나라가 어떤 방식으로 주사파 확신범들에게 파괴되고 있는지 이제는 이해해야 합니다.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되던 해 국군의 날 북한 주민들을 향해 동포임을 재천명하고 자유 찾아 언제든지 오라고 말씀하지 않았으면 탄핵이 됐을까요? 탄핵은 북한 체제를 지키는 한국내 강고한 주사파 정치세력, 김일성파 전대협파 김영환파가 똘똘 뭉친 정통 대한민국 세력 파괴 공작이었음을 절대로 잊지 마세요.

 

그런데 통합 통합 하면서 이 전향 주사파, 가장 무서운 주사파 브레인 그룹을 자유한국당에 끌어들이는 세력도 발본색원해야 합니다.

 

만일 황교안 대표가 이렇게 무분별한 통합을 시도하면 어차피 그 통합은 가치 통합이 아닌 산슬적 기계적 통합입니다. 반드시 산산조각나게 되어 있습니다.

 

주의하고 또 주의해야 합니다. 도태우 변호사의 “도전”을 반드시 정독하십시오! 주사파와의 싸움은 지금부터입니다.

 

** 주사파는 한반도에 들어선 자유민의 공화국을 파괴하는 세력임을 잊지 마시고 널리 알리셔야 합니다.

 

출처: 김미영 페이스북 2019.11.11

(전환기정의연구원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