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트럼프 재선 확실시] 민주당, 힐러리 일병을 구하기 위한 우크라이나 탄핵 프레임에 풀베팅▲▲

배세태 2019. 11. 1. 13:36

※힐러리 일병 구하기

 

힐러리 캠프가 트럼프에 '러시아와 결탁했다'라는 프레임 씌워서 작살내려 했던 시도가 실패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상황이 올 것 같자... 이번엔... [우크라이나에 부당한 압력을 행사했다]는 프레임을 씌워서 탄핵하겠다고 난동 중이다.

 

힐러리 일병 구하기... 라고 할 수 밖에 없다. 여기에 민주당 전체가 올베팅했다. 무시무시하다. 오늘 새벽에 있었던 이상야릇한 '트럼프 탄핵 조사 과정 규칙에 관한 결의'에 관한 표결은 정확하게 민주당 전원 찬성, 공화당 전원 반대 구도로 갔다.

 

한마디로 민주당 전체가 [힐러리 일병을 구하기 위한 우크라이나 탄핵 프레임]에 풀베팅한 셈이다.

 

결과는 첫째, 내년 대선에서 민주당 참패 (이 탄핵난동 때문에 민주당 바이든이 작살나고, 민주당이 극좌로 표류해서... 표심으로부터 외면당하기 때문)하고, 둘째,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하원선거 전체가 작살나고, 셋째, 역시 대선과 함께 치러지는 상원 1/3 선거가 작살날 가능성이 높다.

 

힐러리가 이제 민주당 전체를 말아드시고 있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9.11.01

(이선본 대표)

==================

[참고요]

미국하원, 트럼프 탄핵조사 공식화 결의안 가결...찬성 232표, 반대 196표 가결('19.10.31)

 

하원 의석은 총 435석으로 민주당 234석, 공화당 197석, 무소속 1석이다. 세 자리는 공석이다... 미국 하원의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절차개시 투표에 공화당 의원은 반대표를 던졌다. 이게 정상이다.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 사기탄핵 시 찬성을 한 의원과 정당은 어떤 이유든 이 문제를 덮고 갈수가 없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