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조갑제TV]좌파 윤석열의 조국 봐주기...휴대폰 압수가 없다!

배셰태 2019. 9. 25. 15:42

■검찰의 조국 봐주기-휴대폰 압수가 없다!

(조갑제 조갑제TV 대표 '19.09.25)

https://youtu.be/YpyxqcHkrZk


 

◆조갑제닷컴

http://www.chogabje.com

=====================

[참고요]

■[박근헤 대통령 사기·거짓탄핵 공범들] 윤석열, 태블릿PC 조작 검사 고형곤 투입해 조국 수사…또 사건 조작?

미디어워치 2019.08.27 신규양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37886

 

없는 사건을 있는 사건으로 조작하더니 이제는 있는 사건을 없는 사건으로 조작하나

 

문제는, 고형곤 검사가 최순실 씨 관련 사건을 맡으며 윤석열을 좇아 출세가도를 달린 대표적인 정치검사라는 점이다. 그는 서울중앙지검 특수1부 부부장 검사로 있으면서,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에 대한 수사와 최순실 씨의 것으로 보도된 JTBC 태블릿에 대한 수사를 맡았었다. 이후 박영수 특검팀에 파견돼 수사 1팀에서 윤석열 수사팀장(당시)의 지휘를 받으며 신자용 검사 등과 함께 관련 수사를 계속 이어갔고 결국 문재인 정권이 들어선 후 관련 공로를 인정받아 특수 2부 부장검사로 영전했다.

 

본지 변희재 대표도 “고형곤은 태블릿 특검법 통과되면 노승권과 함께 1순위로 수사받아야할 핵심인물입니다”라면서 “기본적으로, 윤석렬패들은 사기 거짓탄핵 관련 문재인과 공범들이고, 그거 말고 자기들 개인비리도 수두룩해서 같은 배 타고 갈 수밖에 없습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검찰개혁은 조국 구속으로부터...윤석열은 박근혜 대통령 탄핵모함에 가담한 죄과를 씻기 위해서라도

논객넷 2019.09.22 현산

http://blog.daum.net/bstaebst/38583

 

방향과 실천사항은 파렴치한 범죄혐의가 드러난 조국과 같은 자들을 권력이나 여론 눈치 보지 않고 구속하는 것이고, 박근혜와 최순실 정유라한테 적용한 법의 잣대와 문재인과 조국 조민에게 적용하는 잣대가 같도록 하는 것이다. 역시 좌파들도 이의 없겠지?

 

윤석열 검찰총장은 탄핵모함에 가담한 죄과를 씻기 위해서도 조국 법무장관을 당장 구속하고, 이미 고발이 숱하게 접수된 문재인의 내란외환죄를 법대로 적용 기소하라. 이게 윤석열의 임무이고 진정한 검찰개혁이다.

 

68세 노령의 박근혜 대통령은 당장 수술이 필요한 고통을 견디고 있음에도 통증이 어떠하던 불구가 되던 상관할 바 없다는 듯 수형생활에 문제 없다한 늠이, 이미 구속사유가 차고 넘치고 한참 젊은 정경심은 왜 아직도 구속하지 않고 있나? 정경심이 박근혜 대통령보다 지체가 더 높으시나?

 

■[조국 게이트] 슬~슬 기어 나오는 박근혜 대통령 탄핵 촛불족들! 그들은 누구인가?

논객넷 2019.09.22 토함산

http://blog.daum.net/bstaebst/3858345

 

윤석열 검찰은 조국을 시급히 기소하지 않으면 역전의 패배를 당한다. 좌파들이 조국의 도덕성/거짓말/가족비리로 주저 앉을 집단이 아님을 윤석열 검찰이나 야당 그리고 보수 국민들은 반드시 직시해야 한다.

 

대한민국을 사회주의 연방 인민공화국으로 바꾸는게 소원인 자들이기 때문에 한번 정해진 목표에는 부나방처럼 죽기로 뎀빈다. 조국은 여늬 좌파와 그 질과 신념이 매우 다르다. 자신의 베후에는 문재인/김정은이 있기 때문이라 본다.

 

만에 하나 정경심이 구속되어 재판을 받더라도 증거 불충분으로 석방되던가 설령 징역형이나 집행유예를 받아도 항소/또 항소 대법원까지 가는 동안 조국은 검찰과 사법부를 장악하는데 충분한 시간이란게 전직 판검사들의 추론이다.

 

개혁과 수사공표죄로 윤석열팀은 와해되고 문재인의 가짜 평화쇼와 한미동맹 강화란 쇼...좌파들의 극렬 저항에 문재인의 지지도가 상승국면으로 돌아설 개연성이 충분하다. 각 대학 촛불은 구심점을 잃고 흐지부지 해산될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