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바보, 개, 똥, 웃기는 것, 도적” 북한이 문재인 정권을 이렇게 조롱했다

배세태 2019. 8. 12. 09:30

김정은, 대한민국을 '겁먹은 개'로 조롱

올인코리아 2019.08.11 조영환 편집인

http://m.allinkorea.net/a.html?uid=39821&page=1&sc=&s_k=&s_t=

 

문재인 정권을 향해서 “바보, 개, 똥, 웃기는 것”

 

 

대남적화통일공작이 미국의 견제로 인해 뜻대로 되지 않자, 북괴가 한미합동군사훈련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겨냥하여 “바보, 겁먹은 개, 똥, 횡설수설, 웃기는 것, 도적, 바닥…” 등 악담을 늘어놓으며 비방전을 하고 있다.

 

한미동맹을 끝내야 하는 문재인 정권도 껍데기로나마 한미관계를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김정은 집단이 촛불정권에 역정을 내는 것이다.

 

조선닷컴은 “북한의 대한민국 조롱과 비아냥이 도를 넘었다”며 “11일 나온 북한 외무성 미국담당국장의 담화는 북한 김정은 정권이 대한민국 국민과 문재인 정부를 얼마나 우습게 알고 있는지 보여주는 ‘결정판’이라고 할 만하다”고 이날 전했다.

 

<중략>

 

<“바보, 개, 똥, 웃기는 것, 도적” 북이 대한민국을 이렇게 조롱했다>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rjh*)은 “정말 안타깝고 가슴 아프다. 문 정권은 이런 수모를 당하고 어떻게 밥이 목구멍에 넘어가는지 묻고 싶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son****)은 “김정은의 눈에는 종북아바타 문재인이 똥이고, 개고, 바보고, 도적에 불과하다는 뜻 아닌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ylalg****)은 “북한이란? 한마디로 상식과 이성이 통하지 않는 집단이라는 것을 누차 말해왔지만 이번에 또 저들이 이렇게 자기들이 그런 인간말종 인종들이란 것 증명해보이네. 지금 저들이 하는 소리는 바로 종북좌파 문재인, 니는 멍청한 인종이다 이렇게 말하는 것과 같은데”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byung****)은 “야 정말 재인이 일당 망신살 여기 쓰는 댓글의 몇 백배를 정은이가 후려 갈겼네. 어찌하여 청와대는 말 한마디 없냐? 재인아 무엇이 두려워 정은이 에게 벌벌 기냐? 고향에 이모님 때문이냐? 아니면 투철한 공산주의자 사상 때문이냐? 아니면 돈 펑펑 국민들에게 퍼 주고 더 정권연장하는 계책이냐?”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21ic****)은 “어느새 뭉가 바보정권에 대한 입장이 북괴와 거의 같게 되다니 세상이 요지경이당!”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ii****)은 “저런 것들과 경제협력이란 말한 자는 스스로 책임을 져라! 책임을 회피하는 자 역시 걸레일 것이다”라고 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seti****)은 “왕따는 보스에게 반항해서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오히려 보스에게 아첨하는 도가 지나쳐도 왕따가 된다. 판문점선언이나 9,19군사합의는 그냥 저들이 해달라는 대로 예예 굽실굽실하면서 100% 북한 입맛에 맞춰준 것에 불과하다”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channe****)은 “문가는 부엉이바위로 가는 게 대한민국을 살리는 길이다. 너만 없으면 다시 일으킬 수 있다. 누가 이놈 좀 죽여줘. 고든창이라는 사람도 문가를 죽여야 한다고 했다”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hohan****)은 “문재인으로 인해 대한민국 국민의 긍지와 자부심이 심각히 훼손되고 있다. 문재인을 축출하는 것이 국민의 자존심을 지키는 것이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