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뉴스 경제 2011.03.08 (화)

20대의 59.6%가 정해진 시간 동안 일정 인원이 모이면 가격을 할인해 주는 온라인 공동구매 형태인 소셜커머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20~50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소셜커머스 활용 실태와 만족도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결과, 20대의 59.6%가 소셜커머스를 통해 할인쿠폰이나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다고 답했다...이하 생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국내외 사회변동外(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랩] 노후 생활의 성패가 결정되는 `마(魔)의 구간` (0) | 2011.03.10 |
---|---|
페이스북 등 SNS를 활용한 아파트 분양마케팅 등장 (0) | 2011.03.09 |
`베이버부머 세대` 노후공포가 온다…저축 月17만원 (0) | 2011.03.08 |
[스크랩] 실업급여, 이제 `인터넷`으로 신청하세요 (0) | 2011.03.08 |
[스마트빅뱅, 스마트라이프 시대] 스마트워크 (0) | 2011.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