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일본의 경제보복] 개돼지 국민틀 아직 멀었다? 더 맞아도 정신 못 차린다

배세태 2019. 7. 7. 17:45

아직 멀었다? 더 맞아도 정신 못 차린다

 

일 자리가 넘쳐나서, 사람을 구하지 못해서, 문을 닫아야 하는 웃지 못할 일이 이웃 일본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초 호황의 경제를 누리고 있습니다. 미국도 마찬가지고요. 전 세계적 호황으로 OECD 대부분의 나라가 경제성장의 신기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대한민국은 그러지 못합니다. 맨 꼴찌 국가로 전락해 있습니다. 이게 지금의 모습입니다.

 

그럼에도 개돼지가 되어서 문재인과 종북 주사파들의 말을 아직도 믿고 있는 국민들이 많습니다. 멀쩡하든 한-일 관계는 데면데면하게 변했고, 동맹국인지 모를 지경까지 왔습니다. 그들이 지금 일본의 경제 전쟁을 불렀음에도 기껏 한다는 것이 반일감정 부추키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제품 불매운동 조짐을 보이는 국민들이 있는데, 저런 개돼지를 어찌하나요?

 

TV를 없앤지 20년째입니다. 가짜 엉터리 뉴스를 멀리한지가 20년째란 소립니다. 엉티리 글쟁이지만, 글 대신 행동으로 아스팔트에 나온 것은 망하는 대한민국을 국민에게 알리려고 했던 것입니다. 종북세력들이 대한민국 거의 모든 곳을 점령해 있는데, "종북척결"이라는 말에 고개를 흔들던 우파진영의 모습을 보기도 했었습니다. 그땐 저는 완미로 취급됐지요. (완미=완전 미친놈)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이 진행되면서, 국회에서 탄핵안이 가결되면서, 헌재에서 탄핵안이 인용되면서...국민들이 깨어나기 시작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의 탄핵은 망해가는 대한민국의 일부분이란 사실을 깨닫게 된 것이지요. 종북 주사파가 주동이 되었고, 우파 정당을 참칭한 자유한국당이 대한민국을 망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게 엄연한 현실인 사실입니다.

 

일본의 경제 보복을 당하면서도, 총체적 망국으로 치닫는 모습을 보면서도 자유한국당이 우파라고 믿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이제는 되려 마음을 편안하게 가집니다. 당연히 태극기를 든 깨어난 많은 사람들이 있기에 대한민국이 망할 일은 절대로 없을 것을 알기에 아스팔트에 나왔을 때의 독기스린 눈빛은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본업인 엉터리 글질을 합니다.

 

태극기 집회 등 우리공화당에서 국민계몽운동을 계속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깨어나지 못하면, 경제에서는 진짜로 큰 매가 기다립니다. 세컨더리 보이콧이 유엔을 통해 가해질 것입니다. 이제 유엔 가맹국과 불매운동을 하는 우스운 꼴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국민이라면 더 고통을 당해야 합니다. 전 세계가 문재인을 패싱하고 있는데 모른다면 당해야지요.

 

아베 수상께, 문재인을 대신해 용서를 빕니다. 인명재천.

 

출처: 강재천 페이스북 2019.07.06

===============

[참고요]

■[일본, 문재인 정권 탄핵하다-상-] 반일주의 문재인 좌파 독재 정권과 결별

JBC까 2019.07.03 정병철 대표

http://blog.daum.net/bstaebst/36689

 

일본 한국을 향해 무역 보복 절차 돌입,

문 정권 대일외교 북한의 전략 전술과 일치

 

■[일본 경제보복-중-] 문재인, 일본간 '합의' '약속' 파기 결정타

JBC까 2019.07.04 정병철 대표

http://blog.daum.net/bstaebst/36700

 

좌파 문재인 대 극우 아베 간 대척점 간격 멀어져

막후 협상자 없는 한 한일 깊은 암흑기로 진입

 

■일본 경제보복: 박근혜 탄핵이 불러온 대일 재앙---문재인 수습 불가

(정병철 JBC까 대표 '19.07.05)

https://youtu.be/-mK-E5_JwAE


 

일본이 한국에 대해 경제 보복에 나선 것은 일본이 문재인 좌파 독재정권을 탄핵시켰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결국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을 당하지 않았다면 한국은 지금 대일 경제 보복으로 고통을 받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