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김영호교수의세상읽기] 일본의 경제보복: 미국 눈 밖에 나면 한국 정권 위기 온다(제2부)

배세태 2019. 7. 7. 10:51

■미국 눈 밖에 나면 한국 정권 위기 온다(제2부)

(김영호 성신여대 교수 '19.07.07)

https://youtu.be/h3Vh_UJN1i4


 

 =================

[관련 기사]

■[일본 경제보복] 대일 불매운동, 반일감정 더 부추겨 봐라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019.07.05 지만원 박사

http://blog.daum.net/bstaebst/36707

 

일본을 증오하는 인간들은 거의가 다 빨갱이들이다. 일본을 증오하고 일본과 적대관계를 유지하고 싶으면 일본보다 더 노력해서 일본을 앞장 선 이후에나 생각해볼 일일 것이다. 한국경제는 일본의 젖을 막으면서 현상유지라도 해왔다. 이 땅의 경제는 우익이 발전시켜왔고, 좌익들은 언제나 훼방만 놀아왔다.

 

그러니까 방정희 시절의 한국경제가 일본의 젖줄을 물고 고도성장을 했고, 그 이후 일본이 젖줄을 끊으면 폭망하는 경제라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다. 이런 좌익들이 땀 흘리지 않고 훼방만 놀면서 호의호식해온 불한당이라는 것이다.

 

이제 대한민국 국민이 생활고에 허덕일 것이다. 문재인은 분명 일본의 감정을 송곳으로 후벼 팠다. 제 놈들은 속이 시원했겠지만 국민이 모두 죽을 판이다. 뮨재인은 일본에 미안하다 화해의 손을 내밀어야 한다. 그것만이 국민을 살리는 길이다. 그런데 한심히게도 문재인이 내놓는 말은 황당하기 이를 데 없다.

 

일본의 보복은 아베 혼자 결심한 것이 아닐 것이다. 한-미-일 동맹체제를 허무는 일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에 걸쳐 트럼프와 의논했을 것으로 판단된다. 즉 이번 일본의 보복에는 트럼프의 동의가 실려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