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JBC까] "뭐 홍문종이 우파 분열 세력" 그 입닥쳐---닥치고 지지한다◆◆

배셰태 2019. 6. 17. 22:18

■"뭐 홍문종이 우파 분열 세력" 그 입닥쳐---JBC까 닥치고 홍문종 지지한다

(정병철 JBC까 대표 '19.06.17)

https://youtu.be/4VxUgcmTVUI


 

 

지난 15일 홍문종 의원이 자한당을 탈당후 대한애국당에 입당했다. 이후 자한당 지지자와 우파 일각에선 홍문종 의원이 우파 분열자라고 비난을 거세게 하고 있다. 까방송은 닥치고 홍문종 지지한다.

================

[참고요]

홍문종 의원의 대한애국당 합류를, 땡밍국 온 언론 기사들이 공천탈락 운운... 그러니까, 이런 말 듣기 전에 나와야지 어짜피 나올거 이런 더러운 말 듣고 나오나?

 

솔직히 지금 국회의원들 중 쓸 만한 인간 하나도 없다. 그러함에도 현역이니 대한애국당에 가면 어른 대접해 주고 나라가 제대로 서는 날까지 할 일도 많아서 뒷방에서 퇴물이 되지 않고 거드럼 피면서 나 다닐 수 있겠지만 자유한국당에서 목이 쳐지는 날까지 기다렸다 목도 쳐지고 그리고 영원히 잊혀지는 뒷방탱이가 될것도 모르는 등신들!

 

누구든, 저것들, 돌출구 없다. 그리고 대부분 망국언론들이 탄핵의 주범들이라 탄핵의 진실이 밝혀질까봐 기사 하나하나가 아주 발광수준이다..

ㅡㅡㅡㅡㅡㅡ

※탄핵 반역자들의 야바위

 

탄핵하겠다고 탄핵 전에 당을 뛰쳐 나간다. 탄핵 후에 다시 당으로 복귀, 탄핵 반대파를 쫓아낸다. 당 밖에 새 당이 생겼다. 밖에 자기들이 남기고 온 껍질만 남은 당에 탄핵 반대파를 몰아내 처넣는 꼴이다. 신당 이름과 내용물만 바꾼 꼴이다. 우파 통합한다는 명분으로 들어와 탄핵에 동참하지 않은 우파를 쫓아내며 분열을 일으키고 있다. 뻐꾸기 새끼가 따로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