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김일선의 시사적중] 트럼프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 공격의 공통점과 차이점...태극기 국민의 승리 해법★★

배셰태 2019. 6. 5. 17:24

■[김일선의 시사적중] 트럼프 대통령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 공격. 그 공통점과 차이점. 그리고 승리 해법

(김일선 태평TV 대표 '19.06.04)

https://youtu.be/4p-TdnV-Wic


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시작하며]

 

[탄핵]은 대통령이 대통령으로서의 직무를 수행할 능력이나 자격이 없는 상황일 때 국가의 주권을 보호하기 위한 국민의 권리 행사의 수단이다.

 

그런데, 지금 대한민국과 미국에서는 현직 대통령의 대통령 직무 수행 능력이나 자격에 [아무 결격 사유가 없는데] 탄핵 공격이 자행되고 있다. 이는 명백한 국가주권 [강탈]을 목적으로 하는 국가주권 공격이다. [전쟁]인 것이다.

 

대한민국과 미국 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탄핵 공격, 그 공통점과 차이점, 그리고 그 공격을 이겨내는 [해법]을 살펴본다.

 

■ 1. 누가 우리를 공격하고 있는 적인가? 적을 정확히 알아야 전쟁을 치를 수 있다.

 

1. 지금 세계는 각 나라의 주권을 빼앗아서 전 지구적인 단일독재지배체제, 즉 세계단일정부 (One World Government-New World Order: NWO)를 만들어서 인류를 노예로 만들어 인류 위에 군림하겠다는 악마적 의식을 가진 자들과, 그들로부터 각 나라의 주권을 지켜내고 자유민주를 지켜내겠다는 의로운 이들 간의 [보이지 않는 전쟁]이 진행 중이다.

 

2. 각 나라의 주권을 빼앗겠다는 자들은 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로 부르고, 지키겠다는 이들은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라고 부른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 그리고 트럼프 대통령과 뜻을 같이 하는 정치인, 언론인, 국민들이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이고, 대한민국은 [박근혜 대통령] 청와대 복귀를 외치는 [태극기 국민들]이 바로 국가주의자-애국주의자-보수주의자이다.

 

3. 지금 미국에서, 그리고 대한민국에도 동시다발적으로 이러한 국권전쟁이 소리없이 진행 중이다. 바로 미국과 한국의 대통령을 각각 탄핵시켜서 백악관과 청와대를 장악하겠다는 딥 스테이트 세력에 의하여 두 나라는 전쟁을 치르고 있는 것이다.

 

4. 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 세력은 국가와 민족을 뛰어 넘어 자신들 만의 조직을 형성하며 전세계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 인류를 상대로 전쟁을 수행 중이다. 자신이 법적으로 가지고 있는 국적은 아무 의미 없다는 뜻이다. 그들의 충성심은 자신이 태어나고 자란 국가가 아니라 그들의 ‘조직’이기에.

 

5. [미국과 대한민국을 공격한] 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 세력은 [동일 조직]이다. 가장 상층부의 사령탑은 미 국무장관을 지냈던 헨리 키신저이고, 그 아래 핵심 인물이 미 대통령을 지낸 오바마와 역시 국무장관을 지낸 힐러리로 대표된다. 공교롭게도 다 미국 국적의 미국인들이다. (이들에게는 국적이 의미 없다는 뜻이 확인된다)

 

미국에서는 오바마와 힐러리가 배후에서 실무지시를 하며 뮬러 특검을 가동시켜서, 있지도 않은 러시아 대선 공모 스캔들이라는 허구소설을 써서 트럼프 대통령을 탄핵하려 공격한 것이고,

 

대한민국 내에서는 일루미나티 조직인 삼극회의 홍석현이 총 책임자로서, 홍석현의 지시를 받은 JTBC의 손석희가 가짜 태블릿 PC라는 가상소설을 써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우롱한 국가반역 사기극을 벌린 것이다.

 

6. 바로 그 홍석현의 지시를 받으며 사기탄핵을 마치 적법한 탄핵인 듯 포장을 하여 국민을 우롱한 이가 바로 당시 대통령 권한대행 황교안이다. 문재인이가 청와대를 도둑질하게끔 도와준 일등공신, 탄핵범죄의 주범이 황교안 인것이다.

 

7. 그런 자가 뻔뻔스럽게 문재인을 공격한다는 쑈를 하며 자유한국당의 대표를 맡고 있다 (그러므로 자한당은 보수우파정당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을 바보로 여기는 황교안. 그러나 진짜 바보는 황교안이다. 제 죽을 줄 모르고 스스로 함정을 팠으니 말이다. 대한민국 정상화되면 0 순위로 체포되고 심판 받을 인간이 황교안이다.

 

■ 2. 같은 적, 다른 결과

 

1. 미국과 한국 두 나라를 공격한 적은 동일 조직이지만, 두 나라의 현 상황은 정반대인 상태이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탄핵 공격이 실패하여 이제 거꾸로 트럼프 대통령을 공격한 딥 스테이트 세력이 집단 기소 당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

 

한국은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 공격이 성공하여 지난 2년여 간 [대한민국의 대통령은] 구치소에 강제 감금되어 있고, 딥 스테이트의 꼭두각시 아바타인 빨갱이 문재인은 불법적으로 청와대를 강제 점거하고 있다.

 

2. 두 나라를 공격한 주체는 동일 조직인데, 두 나라의 결과는 극명한 대조를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의외로 간단 명료하다. 국민이다. 국민의 차이다. 국민의 [의식의 차이]이다.

 

3. 미국의 국민들은 글로벌리스트-딥 스테이트의 정체와 그들의 범죄행각을 간파하였기에 이들로부터 미국의 주권을 지켜내려는 트럼프 대통령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주어 국가적인 힘을 응집시켜 주었지만,

 

대한민국의 국민들은 글로벌리스트-딥 스테이트의 정체와 그들의 범죄행각에 대해 전혀 무지하였기 때문에 이들의 대국민 사기극인 3.10 위헌파면을 눈뜨고 당한 것이고, 연이어 국권도둑 문재인에게 청와대를 내 준 것이고, 그리고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아직도 대한민국을 공격한 [주적]을 구분하지 못하고, 그들의 꼭두각시 조직인 자한당과 황교안에게 질질 끌려 다니기 때문이다. 자한당과 황교안은 적인데, [적을 아군으로 혼동]하고 있으니 그 전쟁에서 이길 수가 있겠는가!

 

4. 미국처럼 국민들의 의식이 깨어 있어야 나라의 주권을 빼앗기지 않는 것이다. 한국 국민들도 더 늦기 전에 이제라도 깨어나서 피아구분을 정확히 하는 분별력이 생겨서 국가존폐의 위기를 겪고 있는 대한민국호를 구해내야 한다.

 

■ [결론] 썩은 정치인들 믿지 말자. 국민이 나라 지키자.

 

1. 대한민국 보수주의자, 즉 태극기 국민들을 매몰시키는 적이나 상황은 단순하게 국내 정치인들간의 좌파-우파 정쟁이 아니다. 지금 국내에 우파 정치인이 단 한사람이라도 남아 있는가? 없다. 전멸이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2. 국내 정치인들 중에 위헌파면 범죄를 범죄라고 정식으로 선포하고 [국권 되찾기 운동]을 벌이는 이가 단 한명이라도 있는가? 박근혜 대통령 복귀를 외치고, 문재인 체포를 외치는 정치인이 단 한명이라도 있는가?

 

없다. 단 한 명도 없기에 대한민국 정치인 모두가 처벌 대상이요, 퇴출대상이다. 그래서 대한민국 내에 보수우파 정치인은 전멸했다는 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국민 뿐이다. 그래서 국민이 나라를 지킨다는 것이다.

 

3. 글로벌리스트-일루미나티-딥 스테이트라는 국제적인 범죄집단이 태극기 국민들의, 대한민국의 적인데, 이 적들에게 무릎 꿇고 정치창녀-창남 짓을 하는 자들 모두 역시 태극기 국민의 적인 것이다. 그래서 이해찬당도, 황교안당도, 조원진당도 다 50보 100보인 똑같은 자들인 것이다.

 

4. 기억하자.

 

정치인이 나라 구하는 것이 아니다.

국민이 구하고 지키는 것이다.

미국의 [국민]들을 보며 반성하고 본받자.★

 

대한민국을 지키는 힘,

태극기 군대입니다.★

 

태극기국민평의회/태평

상임대표 김일선

DefendKorea77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