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블루오션' SNS 광고시장 얼마나 더 커지나
아시아투데이 2011.02.08 (화)
내년엔 80억달러, 전체의 10% 넘을 것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가 기업혁신의 새로운 돌파구로 주목을 받으면서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도 효과적인 광고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
기존 온라인 광고가 기업이 소비자에게 알리고자 하는 메시지를 일방적으로 푸싱하는 형태였다면 SNS마케팅은 소비자에 대한 충분한 분석 이후에 소비자의 동선을 따라 움직여 거부감이 적다.또한 단순한 수치 이외에도 소비자의 구체적인 의견을 모니터링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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