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정의, 진실을 찾기 위해 태극기를 흔드는 애국국민들...횃불당 김무성파들이 당황하고 있다

배셰태 2018. 12. 13. 22:45

횃불당 김무성파들이 굉장히 당황하고 있다

일베 2018.12.13 세계최강대한민국

http://www.ilbe.com/10906314006

 

우파는 보수적이라서 웬만해서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당장 그들이 크게 손해가 나지 않는다면 잃을 것이 없는 좌파들에 비해 구냥구냥 묻어갈 줄 알았는데... 이들의 착오는 우파는 이미 기득권화 되어 문재앙의 어떤 정책에도 기득권화 고착화를 이뤄 그들은 은근 강건너 불구경하면서 즐길 줄 알았는데,,, 오히려 그들이 진리, 정의를 찾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높은 고학력을 가졌었도 특별히 지식을 뽑낼 필요가 없을 정도로 내삶의 가치만 높여주는 지식인 줄 알았는데... 지식인이 지식인으로써 정의, 진실을 위해 싸울 기회가 온 것이었다.머 일종의 사명감같은거,,, 나라 잃어 갖은 고초로 지켜낸 독립운동가들의 얼을 생각하기라도 한듯.. 이것은 곧 대한민국이 세계로 우뚝 설 수 있는 거대한 가치를 형성할 수 있는 힘을 스스로 키울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이다.

 

변방의 가난한 소국이 경제성장은 이뤘지만,, 세계로의 리더로서는 아직 부족했었는데,, 스스로 자신(대한민국내부)과의 싸움을 시작했다는 것이다.

 

박근혜 대통령이 20년형이던 30년형이던 형량에 개의치 않다고 천명을 한 것이 불쏘시개 역할을 하여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모르지만,,분명,,대한민국은 세계역사를 새로이 쓰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그 중심은 정의, 진실을 찾기 위해 태극기를 흔드는 애국국민들이다. 이 국민들의 민심은 과거와 확연히 다르게 성장하고 있다. 탄핵찬성파들이 간과한 것이 있다면 이런 시대정신,, 리더의 면모,,, 대한민국의 얼을 싸구러 감성으로 짓밟으려 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