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2010년 4월 1일
'백악관 앱' 같은 서비스 곧 시작
젊은층과 소통…모바일 홍보 나서
청와대가 마이크로 블로그인 미투데이( http://me2day.net/theBlueHouse)에 사진과 함께 올린 메시지다. 청와대가 모바일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트위터,블로그,스마트폰 서비스 등 뉴미디어 수단을 적극 활용해 이 대통령과 청와대 소식 등을 발 빠르게 전하기 위해서다. 청와대는 우선 아이폰,옴니아 등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모바일웹 서비스를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다.
청와대는 2008년 미국산 쇠고기 파문이 발생한 데에는 국민과의 소통 부재가 한 이유라고 판단,뉴미디어 홍보 강화에 나섰다.<기사 내용 일부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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