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인민의 봉기] 세계의 정상들이 문재인을 홀대하는 이유

배셰태 2018. 3. 29. 18:48

※세계의 정상들이 문재인을 홀대하는 이유

 

세계 자유민주국가의 정상들은 반란으로 집권한 사람은 한수 접고 대합니다. 자신과 대등한 위치가 아니란 것이지요. 그래서 어느나라도 문을 정상적인 지도자로 대접하지 않았습니다.

 

자유진영 정상은 그렇다 치더라도 문이 사회주의자임이 거의 드러난 지금, 공산국가의 정상들은 왜 문을 홀대 할까요?

 

이번 김정은이 중공에서 문에 비해 너무나 차이나는 환대를 받는 것을 보며, 문의 꼴을 생각했습니다.

 

문이 중공을 방문했을 때, 김정은과는 비교자체가 불가 할 정도로 세계외교사에 기록 될 치욕을 당했습니다. 일예로 열끼의 식사중 여덟끼를 중공인 없이 부부나 졸개들과 먹었어요. 중공은 국빈 방문으로 초청한 문을.. 툇마루 앉으라하고 개다리소반에 한상차려준 꼴로 냉대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문이 러시아를 방문했을 때 푸틴은 대충 만나주고 외교적으로는 관례가 아닌 칼을 선물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문은 불과 10개월 동안 베트남을 두 번이나 방문했습니다. 베트남 대통령은, 시키지도 않은[40년전의 침략을 사과한다]며 주절거리는 문을, 거의 지배국 비슷한 캄보디아 총리를 만나는 수준으로 대접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이상 3개국은 사실상 공산국가입니다. 그 공산국가가 좋다며 찾아와서 비비적대는 문을, 이 3개국 공산국가의 정상들은 왜 홀대했을까요?

 

공산국가의 지도자들이 제일 두려워하는 것은 인민의 봉기입니다. 그들은 외국의 침략보다 오히려 인민 봉기를 더 두려워해요. 외국의 침략을 받아도 정권이 무너지진 않지만, 인민의 봉기로는 정권이 무너지기 때문입니다.

 

문은 누구입니까? 문은 민중봉기를 주도하여 정권을 무너트리고 그 정권을 차지한 인간입니다. 공산국가 지도자들이 제일 싫어하는 짓을 자행하고 성공한자입니다.

 

그런데도 자기 나라에 와서 입만 열면 눈치없이 인민봉기(촛불)를 자랑합니다. 봉기에 성공한 인간이 오가는 것을 인민들에게 보이는 것이 위험한데다가 하물며 공대 할 구석이 전혀 없이 꼴보기싫은 인간인데 그들이 문을 환대 하겠습니까?

 

만약 문이 정상적으로 집권 했다면, 당연히 세계 10위권 국가의 수반으로 대접 했을겁니다. 그러나 문은 임기내내 인정받을 수 없을겁니다. 오히려 문이 하루빨리 낙마하고 정상절차를 밟은 사회주의자가 한국의 대통령이 되길 바랄겁니다.

 

출처: 손병호 페이스북 2018.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