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 경제 2010.12.14 (화)
소셜 커머스가 오픈마켓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 판매자가 소셜 커머스 장터를 열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진화해 누구나 서비스가 가능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는 것. 이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하이브리드형’ 소셜 커머스로 진입하는 첫 단계라 주목된다.
KT커머스·다음 등 인터넷 비즈니스 노하우가 있는 기업이 오픈마켓형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오픈했거나 예정 중이다.
..이하 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ICT·녹색·BT·NT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IDC, 2011년 국내 IT 시장 10대 전망 발표 (0) | 2010.12.15 |
---|---|
직장인 절반 이상, 업무 중 소셜커머스 사이트 이용 (0) | 2010.12.15 |
다음커뮤니케이션, 소셜커머스에서도 '포털' 만든다 (0) | 2010.12.15 |
MVNO 릴레이 인터뷰-한국케이블텔레콤(KCT) (0) | 2010.12.15 |
방송통신전파 지형이 바뀐다-구글과 애플의 전략 (0) | 2010.1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