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평창올림픽 금메달(똥메달)은 김정은이 먹었다!...독박은 문재인이 썼다▲▲

배셰태 2018. 2. 12. 13:47

올림픽 금메달은 김정은이 먹었다!

 

이게 지금 미국 언론들이 쓰고 있는 이야기이다. '금메달은 김정은이 먹었다'..ㅋㅋㅋㅋ 독박은 문재인이 썼다. 그리고 그 금메달은 실은 금분 입힌 '똥메달'임이 드러나서, 김정은도 열 왕창 받았다.

 

* 북미대화의 테이블 깔았나? ==> 펜스가 테이블 걷어차고, 테이블 다리 뽑아, 문재인 권력의 골통을 깠다.

 

* 한국인을 개돼지로 세뇌해서 반미투쟁을 위한 불쏘시개로 변질시키는 데 성공했나? ==> 엄청 많은 수의 국민들이, 벌레소년의 '평창유감'이 그려내고 있는, 그같은 감정을 가지게 됐다.

 

* 김정은 등 대량학살 전체주의 사교 지배집단을 만족시켰나? ==> 천만에. 돌아가면서 욕을 하고 있다.

 

"씨벌 새끼들. 사람 부르려면 제대로 준비하고 불러야지...펜스는 탁자 다리 뽑아 사정없이 패고... 또라이 반동간나들은 최고조넘 사진 찢고 불태우고... 아무것도 준비 안해놓고 사람을 오라가라 해? 이 씨발새끼들은, 우리를 뭐로 보는거야? 우리가 거지야? (응, 거지이긴 하지..) 사람을 똥개새끼 취급하는 거야? (응..우리가 사람이 아니올씨다이긴 하지..) 씨벌넘들, 좀 살만하니까 눈알에 뵈는 게 없어? 열받으면 지난 70년동안 다듬어온 간첩, 종북 명단을 확 그냥 양키들에게 던져줘 버려???"

 

문재인 권력 최악의 외교/안보/공안 자살골이 바로 이번 평창올림픽이었다.

 

출처: 박성현(뱅모) 페이스북 2018.02.12

(이선본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