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북한에 대한 군사공격 계획...‘블러디 노즈(코피)’ 작전●● 

배세태 2017. 12. 24. 14:53

미국, 북한 핵시설에 '코피 터주기' 작전

올인코리아 2017.12.23 허우 기자

http://m.allinkorea.net/a.html?uid=37174&page=1&sc=&s_k=&s_t=


 영국 텔레그래프, 북한에 대한 미국의 공격 계획

 

 

중국의 시진핑 정권과 한국의 문재인 정권이 ‘전쟁(북한에 대한 선제타격)은 안 된다’는 합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은 북한에 대한 ‘예방적,수술적, 선제적 군사 조치’를 취한 가능성을 계속 내비치고 있다.

 

조선닷컴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블러디 노즈(Bloody nose·코피)’라는 이름의 대북 군사 작전을 준비하고 있다고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가 20일(현지 시각) 보도했다. 북한 김정은의 코에 주먹을 날려 정신을 차리게 만들겠다는 의미”라며 미국의 대북 군사적 조치를 주목했다.

 

<중략>

 

북한의 핵시설에 대한 미국의 상상을 초월한 새로운 군사적 수술조치를 인류가 머지 않아 구경하게 될지 모른다.

 

<중략>

 

“北미사일 도발前 발사대 파괴… 美, ‘블러디 노즈’ 작전 준비중”이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r****)은 “문재인은 국민의 눈을 가리고 귀를 막으며 오로지 김정은에게 어떻게 돈을 퍼줄까만 궁리하고 있다. 친중사대 종북좌파에게 나라를 맡겼으니 그 결과는 뻔한 것 아닌가?”라고 했고, 다른 네티즌(pla****)은 “설령, 韓半島에 대한 戰略的 措置가 美國의 利益 때문이라고 좁쌀 같은 생각을 한다 해도 우리에겐 天使같다. 이미 여러 차례 占領을 당해 보고도 平和타령 하는 族屬들에게 警鍾을 울려야 한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p****)은 “반격할 엄두를 못내도록 왕코피를 터뜨려 통일하는 것이 후환을 없애는 길”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