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그룹 "박근혜 대통령 보석·석방해야"
올인코리아 2017.12.19 류상우 기자
http://m.allinkorea.net/a.html?uid=37152&page=1&sc=&s_k=&s_t=
'박근혜 대통령의 인권과 법치'에 문제점 지적
지난 8월 유엔에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옥중(獄中) 인권침해 문제를 제기한 국제 법률 컨설팅 업체 ‘MH그룹’의 미샤나 호세이니언(33) 대표가 18일 방한하여 ‘자의적으로 구금되어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박근혜 대통령을 일시적 석방 또는 보석해야 한다’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다고 한다.
호세이니언 대표는 “임의 구금 상태로9개월째 재판을 받고 있는 박 전 대통령의 인권침해 문제를 공론화하고, 법원과 정부 당국이 올바른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압박하기 위해 한국에 왔다”며 “우리는 박 전 대통령의 정치적 혐의점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인권과 법치(法治)를 세우는 일에 집중하려 한다”는 주장을 했다고, 그를 서울 중구 한 호텔에서 인터뷰했다는, 조선닷컴이 19일 전했다.
조선닷컴은 “‘MH그룹’은 자사 홈페이지에 자신들을 ‘고위급 인사들의 국제법 및 외교 문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국제 법무팀’이라 소개하고 있다”며 “현재 로드니 딕슨 영국 왕실변호사(QC),하이디 딕스탈 국제 형사재판 전문 변호사, 박 전 대통령의 변호인단에 속했던 도태우 변호사 등이 한 팀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호세이니언 대표는 “박 전 대통령과 교감을 하고 있는 측근과 친구들이 우리에게 이 사건을 처음 의뢰해왔다”고 말했다며, 조선닷컴은 “MH그룹 측은 아직 박 전 대통령과 만나거나 직접 소통을 하진 못한 상태”라고 전했다. 비록 박근혜 대통령을 만나지는 못했지만, 자의적으로 구속 연장된 전직 대통령에 대한 한국 법원의 인권유린을 지적한 MH그룹이다.
MH그룹의 호세이니언 대표는 “박 전 대통령은 구치소 안에서 제대로 된 치료를 받지 못해 건강이 악화된 상태다. 재판부는 일시적 석방 또는 보석 처분을 내려야 한다”며 “11월 스위스 제네바에서 있었던 유엔 인권 회의에서 일부 국가가 박 전 대통령의 구금 상태에 대한 우려를 표시했다”는 말을 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한국의 제잘난 인권단체들이 모두 침묵할 때에 MH그룹은 지난 10월 유엔 인권이사회 산하 ‘자의적 구금에 관한 실무 그룹(WGAD)’에 박근혜 대통령에 관한 구금 보고서를 제출하면서 “UN이 개입해달라”고 요청했다며, 조선닷컴은 호세이니언 대표의 “실무 그룹이 이달 11일 박 전 대통령에 대한 사안을 정식으로 들여다보기로 했다”는 주장도 전했다.
“내년 초쯤 박 전 대통령의 임의 구금과 관련해 결정적 시점이 찾아올 것”이라고 주장한 호세이니언 대표는 “아무리 큰 죄를 저지른 사람이라도 유죄 판정이 나기 전까진 공정한 재판을 받을 권리를 보장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고 조선닷컴은 전했다.
“그는 이번 방한 때 우리 정부와 협의를 위해 박상기 법무부 장관에게 면담을 신청했지만 거절당했다”며 법무부는 13일 MH그룹 측에 “국가인권위에 따르면 박 전 대통령의 구금에 인권침해 소지가 없기 때문에 면담을 받아들일 수 없다”고 통보했다고 전했다.
광우병 촛불폭도들의 폭력에 구타당한 경찰의 인권에 무관심하고 난동자를 비호해온 한국의 좌편향적 인권위원회나 여성단체가 반인권적 정치단체임이 이번에 증명된 셈이다.
“박 前대통령 건강 악화… 치료 위해 잠시 풀어줘야”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네티즌들은 촛불세력의 반인권적 속성을 질타했다. 한 네티즌(david****)은 “박 법무장관도 불법탄핵으로, 촛불혁명으로 잡은 문재인 대통령의 하수인임으로 박근혜 대통령의 옥중 인권에 대한 협의를 할 수가 없지요! 이 재판은 정치적 재판이여, 찬탈한 정권을 정당화하기 위한 재판이기 때문에 죽어도 박근혜를 풀어줄 수 없을 겁니다”라고 했고,다른 네티즌(km****)은 “현재의 국가인권위는 보수를 불태워 죽일려는 문정권의 하수인에 불과하다”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h****)은 “국가인권위는 특정 부류 인간들의 인권만 인권이라고 생각하는 것 아닌지?”라고 한국의 인권단체들이 좌편향성을 꼬집었다.
또 한 네티즌(star****)은 “박근혜 대통령 병보석 문제는 외국인이나 외국 단체가 와서 말하기 전에 국내에서 먼저 말했어야 한다. 도대체 최경환·서청원 등 친박 의원들은 왜 가만히 있나? 이 자들은 오로지 자기 의원직 유지에만 관심 있고 이미 힘 없어진 주군에게는 아무 관심도 없다.이러니 친박은 정치판에서 사라져야 한다. 이들은 참된 보수도 아니다. 정치인 이전에 인간이 못 돼먹은 놈들이다”라고 소위 친박정치인들을 비난했고, 다른 네티즌(qq****)은 “무자비한 文정권. 악의 화신 좌파 정권. 인권위는 좌파만을 위해 존재”라고 평했고, 또 다른 네티즌(dand****)은 “거짓선동의 완성은 박대통령의 옥사를 손꼽아 기다리는 문죄인패거리들인데...풀어줄까요?”라고 반문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david****)은 “황교안 대통령권한 대행이 퇴임 전 박근혜 대통령의 공소를 취하했어야 하는데, 이를 방치한 채물러난 것이 큰 족쇄가 되었다. 이런 피도 눈물도 없는 종북세력에게 죄없고 연약한 여성 박대통령을 구치소에 넣어놓고 떠난 황교암은 천벌을 받아 마땅하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baw****)은 “좌파들의 정치적 볼모인데 석방이 되겠는가? 철저히 선거에 이용하려는 속셈이다. 노무현이 대통령 될 때도 치졸함과 거짓 전략으로 국민을 속이고 당선되기 위해 혈안이 되었는데, 지금 석방시키면 그 뒷감당이 겁이 안 나겠는가?”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은 “국민들도 열배 아니 백배로 갚아줄 날이 꼭 올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했다
..이하전략
'시사정보 큐레이션 > 국내외 사회변동外(2)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인방송] 박근혜 대통령 탄핵이 망국임을 증명하는 증상들 (0) | 2017.12.19 |
---|---|
[부추연TV] 중국에 가서 개망신당한 문재인 (0) | 2017.12.19 |
★[나라애 tv] 미샤나 호세이니언 MH그룹 대표, 박근혜 대통령 인권 조사위해 한국 방문 (0) | 2017.12.19 |
★[Christ Lives]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인권침해 문제를 제기한 MH그룹 대표 '급거 방한' (0) | 2017.12.19 |
●미국 국가안보전략, 북한 핵심사안으로 다뤄...트럼프 “북한 문제 해결할 것” (0) | 2017.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