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도널드 트럼프 맞이: 한국은 친북반미세력의 무법천지...일본은 질서정연

배셰태 2017. 11. 7. 22:14

트럼프 맞이: 친북반미세력의 무법천지

올인코리아 2017.11.07 조영환 편집인

http://m.allinkorea.net/a.html?uid=36938&page=1&sc=&s_k=&s_t=

 

일본은 질서정연, 한국은 무정부적 무법천지

 

 

민주화의 가면을 쓴 종북좌익세력이 번성하여 이제 좌익혁명검사가 장악한 서울중앙지검이 우익검사를 범죄자로 몰아서 투신자살하는 현상까지 벌어지고, 미국 대사관 앞에서는 월남 패망 직전처럼 종북좌익단체들이 행정부와 서울시의 도움으로 주구장창 반미시위를 벌이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방한하는 기간에도 친북반미단체들이 청와대 100m까지 법원의 허락을 받아서 반미데모를 하는 나라가 대한민국이다. 이는 민주화의 탈을 쓴 김대중·노무현·문재인 좌익정권의 친북반미노선이 만들어내는 망국현상이다.


언론계도 친북반미세력이 장악하여, 트럼프 대통령을 미치광이로 모는 정치선동이 벌어지는 게 종북좌경화가 깊어진 한국의 정치사회적 풍토다.문재인 정권 위에 군림한 민주노조가 대한민국을 북한에 굴종하고 미국에 대항하는 나라로 만들었다.

 

<중략>


<한국, ·트럼프 숙소 옆 시위 허용일본 국빈위협 곤란불허>라는 조선닷컴의 기사에 한 네티즌(sunlim****) “일본과 한국 국민의 민도가 비교된다. 문화 국민과 미개한 국민의 차이를 보는 것 같다”고 했고, 다른 네티즌(k****)“MOON디가 나서서 반대할 수 없으니, 대신 종북이들로 하여금 반대 집회를”이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kms****) “민노총 등 220여 단체 북한의 인권탄압에는 자물쇠 잠그는 이유가 뭔가? 진정 평화와 자유를 원하고 국민을 위한다면 해킹에 위조지폐에 납치에 노상살인에 3대세습에 폭압에 인권유린에 마약에 유래를 찾아볼 수 없는 3대세습에 시장잡배만도 못한 북한을 성토하고 시위를 해야 하는 것이 형평성에 맞는 것이 아닌가? 그러지 못하는 220여개단체는 씨레기같은 존재일 수 밖에 나쁜 넘들”이라고 했다.

 

또 한 네티즌(seti****) “미국에서 반한 여론이 조성되어 결국은 미군철수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반안보 책동이 지금 반트럼프 데모질이다.그 짓을 촛불이 주관하고 법원이 후원하며 정부가 보호하고 있다”고 진단했고, 다른 네티즌(v21csu****) “세계 초강대국인 미국대통령을 상대로 저따위 미친 짓거리를 하게 놔두는 것이 한국의 앞날에 무슨 도움이 될까? 미국은 한반도 공산화를 막기 위해 수십만 명의 사상자를 낸 혈맹국이다. 저따위 극좌무리들의 데모를 차단하지 못한다는 것은 문재인의 실정이고, 아예 트럼프를 범죄자 취급해서 한국의 민심을 전달하겠다는 불순한 의도가 숨어있다. 저것들이 한국의 민심이냐?”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dkfl****) “이럴려면 뭐하러 트럼프를 오라고 해? 그냥 중국으로 가라고 하지”라고 힐난했다.

 

그리고 한 네티즌(heepa****) “유독 우방인 미국에만 저렇게 발작하듯 좌익공산단체가 반대하는데 가만히 놔두는 이유는 중공과 북조선 김정은살인마가 오면 판문점부터 환영할 미치광이 홍위병들”이라 했고, 다른 네티즌(kt****) “황장엽옹이 이미 20년전에 남한에 뿌려놓은 북한2중대가 5만명이 넘는다고 했지. 세월히 흘러10년 간의 친북정권이 보안법과 국정원을 걸레로 만든 결과 얼마나 많은 좀비들이 더 증식되었을까! 지금 청와대 주인이 문재인일까?”라고 했고, 또 다른 네티즌(cho****) “우리와 일본인이 다른 점은 일본인들은 도움준 사람에게 은혜를 갚는다는 자세가 강하구요, 우리는 도움 준 사람을 이북처럼 거지근성으로 더 도와 주지 않는다고 불평하는 쪽이지요. 즉 은혜를 모른다는 것입니다”라고 했다

 

..이하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