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변희재 “자유한국당의 류여해 최고위원·정준길 당협위원장, 60년대 만담 수준의 헛소리 떠들어”

배셰태 2017. 10. 25. 16:54

변희재 “류여해·정준길, 60년대 만담 수준의 헛소리 떠들어”

미디어워치 2017.10.25 오문영 기자

http://mediawatch.kr/mobile/article.html?no=252609

 

“마로니에 집회 대한애국당이 주관하지 않았다면서 조원진 사과 요구”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이 마로니에 태극기 집회를 대한애국당 주최가 아니라고 언급한 정준길 당협위원장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24일 시사폭격 239회를 통해 자유한국당 방송 ‘적반하장’ 163회에 출연한 정 당협위원장과 류여해 최고위원에게 “60년대 만담 수준의 헛소리를 막 떠들어 댔다”고 평했다.


 

▲ 사진은 변희재의 시사폭격 239회 캡처 화면.

 

정준길 당협위원장은 해당 방송에서 “확인해보니 지난주 마로니에에서 벌어진 행사(집회)는 대한애국당이 주최하는 게 아니었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날 삼성동에서 있었던 집회가 대한애국당의 주관이었고, 마로니에 집회는 대한애국당이 여러 단체 중 하나의 단체로 참가하는 주최 행사였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정 당협위원장은 “마로니에 집회에서 정미홍 앵커가 마이크를 잡고 있었던 걸 봤다”는 류여해 최고위원의 반박에 “정미홍 앵커가 아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은 “이 사람들이 자유한국당 공식방송을 통해 ‘지난주 토요일 마로니에 집회가 대한애국당이 주관한게 아니고, 변희재가 삼성동에서 따로 집회를 했다. 정미홍이 아니다’고 하는데 “60년대 만담 수준의 헛소리를 막 떠들어 댔다”고 날을 세웠다.

 

변희재 대표는 “이는 거짓선동이자 명예훼손”이라며 “우리 집회는 정확히 20회차이고, 주최는 박 대통령 무죄석방 천만인 운동본부, 주관은 대한애국당으로 1회차부터 지금까지 똑같다”고 반박했다.

 

<중략>

 

■[변희재의 시사폭격] 정준길과 류여해의 거짓선동, 대학로 20차 태극기집회가 대한애국당 주관이 아니라니!

(미디어워치 TV/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대한애국당 정책위 의장 '17.10.24)

https://youtu.be/kxel_pbDI_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