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구속] 폭발적 상황을 만든 장본인들에게묻는다◀◀

배셰태 2017. 9. 18. 01:23

※폭발적 상황을 만든 장본인들

 

감옥에 있을 때 박근혜 대통령이 구속되길래, 정말 황당한 느낌을 받았다.

 

"김무성, 유승민 등 탄핵 주도했던 자들이 나서서, [박대통령 사법 처리 반대!]를 주장했어야지! 지금 구속 재판하면 뒷 감당 어떻게 하려고? 사형 때릴거야? 종신형 때릴 거야? 십년 징역 때릴 거야? 무슨 죄가 있다고? 미친 놈들, 나중에 뒷감당 어떻게 하려고 이런 짓을 저지르는 거야?"

 

감옥에서 나온 다음 이재용 부회장에게 5년 실형이 선고되는 것 보고, 더 황당했다.

 

"미친 놈들... 세계 초 일류 기업의 총수이자, 대한민국 먹거리 만드는데 1등공신인 사람을 5년씩 감옥에 가두면 어떻게 하자는 거야? 그런다고 이재용 부회장이 죽을 사람이야? 나중에 어떻게 감당하려고? 이재용 부회장 징역 살리면, 박근혜 대통령 잡을 수 있다고 보나?"

 

저들은 마땅히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사법 처리] 자체를 하지 말았어야 한다. 얼결에 구속까지 저질렀다면, 얼른 불구속기소 상태로 돌렸어야 한다. 박근혜 대통령 징역 살리겠답시고 이재용 부회장에게 실형을 때린 것은 정말 정말 감당 못 할 일을 저지른 케이스이다.

 

하긴 옛날 같으면 그냥 넘어갔을 수도 있다. 당파 싸움 일삼고, 상대방 씨를 말리는 잔악무도한 짓을 수백년 일삼아 온 이땅에서는...

 

같은 민족의 20~30%를 세계에서 가장 정교한 노예제로, 세계에서 가장 늦게까지 (실제로는 일제시대까지) 착취/지배해 온 못된 근성을 가진 '한국인'에게는...

 

지금 박대통령/이부회장에게 저지르는 짓은 상식이었을 수도 있었다.

 

그러나, 그러나...태극기 물결이 일어났고... [사회 상류층에 의한 폭도질,, 사회 상류층에 의한 대한민국 해체 시도]에 대한 거대한 저항이 생겨났다... 그리고 평양붕괴가 급속하게 진행 중이다.

 

박근혜 대통령은 평양붕괴 및 자유통일에 관해, 원칙과 업적을 확립한 사람이다. 평양붕괴가 다가올 수록, 사람들의 무의식에선 [박근혜 대통령에 관한 친밀감과 호감]이 회복되어 강화된다...

 

이제 너희, [금수저 폭도]들에게 묻는다.

 

어...떻..게...수...습...할...래?

 

우리는 너희의 행태를 망각하지 않는다. 다시 묻는다.

 

어...떻..게...반..성..할..래?

 

출처: 박성현 페이스북 2017.09.17

========================

[미국의 대북옵션 및 기타]

(뱅모 박성현 페이스북에서 80여 개 펌 - 댓글에 있음)

 

■[제9차 태극기 집회] 역시 뱅모! “태극기시민 연대해 평양붕괴 선봉에 서자

미디어워치 2017.08.26 이우희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22582

 

홍준표 자유한국당이 무기력하게 표류하고 있는 동안 문재인의 대한민국 뒤집기 공작은 속전속결로 이루어지고 있다. 홍준표가 대표직에서 손을 떼던지, 아니면 탄핵 찬성파와 탄핵 반대파를 분명히 하여 보수가 분당 되던지...

 

차라리 우파(보수)가 확실하게 분당하여 서로 우파 적통경쟁을 벌이는 편이 좌파 정귄에 위협이 되겠다는 생각이다. 이 싯점에서 우파의 어설픈 통합보다는 분명한 분당이 더 낫다. 그리고 다음 총선에서 우파 국민의 심판을 받으면 될 것이다.

 

박성현 자유통일유권자본부(자유본) 집행위원장이 태극기시민들이 자유통일의 아이콘 박근혜 대통령을 반드시 지켜내서, 북한 김정은 체제를 붕괴시키는 데 앞장서야한다고 촉구했다.

 

끝으로 박 위원장은 “자유통일의 원칙을 세운 대통령이 박근혜 대통령”이라며 “사드를 배치했고, 개성공단을 철수했고, 세계와 공조해 북을 압박했고, 한미관계를 공고히 했습니다”라고 선언하면서 구호를 선창했다.

 

자유통일! 박근혜! 자유통일! 박근혜! 자!유!통!일! 박!근!혜!

 

 

▲ 박성현 자유본 집행위원장이 26일 대학로에서 열린 '제9차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태극기집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락TV 캡쳐.

 

■대학로5차_격정적 외침이 최고_ 뱅모 박성현

(TV baijin '17.09.17)

https://youtu.be/rb-MmDJcMb8

 

 

16일(토)오후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 앞 도로에서 '박근혜대통령 인권유린규탄 및 무죄석방촉구 13차 태극기집회'가 대한애국당(허평환,조원진 공동대표)이 주관하고 '박대통령 무죄석방 천만인서명운동본부'가 주최한 가운데 열렸다.연사로 나선 박성현 자유본 집행위원장은 이렇게 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