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스크랩] 시급한 건 전술핵이 아니라 김정은 참수다!

배셰태 2017. 9. 11. 23:20

지금 미국은 북한으로 흘러들어가는 자금 줄과 송유관을 막기 위한 유엔 안보리 결의를 위해 동분서주 하고 있고 문재인은 북한의 살인마 김정은의 목숨 연장을 위해 러시아를 방문하는 등 구걸 외교 행각을 벌이고 있다. 그런 와중에 미국은 중국과 러시아를 압박하기 위한 수단으로 한국과 일본에 핵 개발을 용인, 중국을 포위하는 전술을 채택하는 한편 한국에는 전술핵 재배치를 시사, 북한의 해 전쟁 유발에 대비하고 있으나 전술핵은 오래전에 한국에 배치되었다가 철수했던 것이고 작년 10월에도 박근혜 대통령이 점차 고조되어가는 북한의 핵 위협에 대비, 미국에 재배치를 요청했던 것으로 새삼스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전술핵 재배치는 장기적인 안목 때문이라면 모를까 사드배치 때와 마찬가지로 종북 좌파의 결사적인 반대와 종북 정부로 인해 차일피일 시간이 걸릴게 뻔한데다 남북한이 핵에 핵으로 맞설 경우 국토와 인명에 너무나도 많은 피해가 우려되는 단점도 있다.

 

거기에 비해 김정은 참수 작전은 훨씬 더 효과적이다. 물론 김정은 참수작전도 장소와 시간을 제대로 포착하지 못하면 이라크의 후세인 참수작전 같이 많은 시간과 전비를 투입할 우려도 있지만 김정은만 제때에 제거할 수만 있다면 단번에 전쟁을 끝내고 남한에서 암약하고 있는 간첩과 이적행위 부역자들까지 한꺼번에 척결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사실 북한은 핵을 가지고 있을 뿐, 허약하다. 왜냐? 북한 군민은 남한의 군민 같은 국가관이 없다. 남한의 군과 국민은 국가를 지키기 위해, 또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걸고 외적에 대항하지만 북한의 군민은 오직 어버이 수령만을 위해 군대와 국민이 존재하는 것으로 교육을 받으며 어려서부터 김일성 부자만을 우상과 같이 떠받들며 배고픔을 참고 살아왔다. 때문에 그들은 김정은의 죽음을 대하는 순간, 즉 우상이 무너지는 순간, 싸울 목표를 상실하고 먹을 것을 찾아다니는 개돼지 무리로 전락해 버린다. 따라서 김정은만 죽이고 나면 총도 대포도 필요 없고 라면과 밥, 그리고 초코파이가 모든 것을 해결해 줄 것은 뻔한 이치다.

 

때문에 우리에게 시급한 것은 장기적인 안목에서 필요한 전술핵이 아니라 당장 북한의 적화통일 야욕을 분쇄해 버리고 군대를 와해시킬 최선의 방법인 김정은 참수작전이다. 사실 위에 밝힌 대로 일단 김정은 참수작전만 성공하면 김정은 호위병 몇과 극악을 떨며 사람을 파리 같이 죽이던 간부들 몇 정도가 이리저리 도망 다니며 저항을 할 확률은 있어도 당장 먹을 것도 없는 군대나 국민이 조직적으로 저항할 확률은 거의 없다. 또한 조평통 등 남한 적화를 위해 극악을 떨던 대남공작 부서원들이 살 길을 찾아 적화통일공작에 관련된 문서 명단 등을 들고 자진 투항해 올 확률도 상당히 크다. 따라서 일단 김정은 목만 성공적으로 치면 북한의 수뇌부 조직이 와해됨은 물론 남한의 간첩조직까지 일망타진할 가능성도 매우 큰 반면 남북한에 대한 중국의 영향력은 대폭 감소해 버린다. 거기에 더해서 김정은 참수로 정체가 드러난 종북 정권을 쓰러뜨리고 나면 지금 억울하게 구치소에 갇혀 있는 박근혜 대통령이 청와대로 복귀, 남북한 초대 통일 대통령으로 일할 기회도 올 것이다.

 

따라서 미국은 세컨더리 보이콧 송유관 끊기 외교 등 복잡하고 어려운 외교전을 집어치우고 가장 효과적으로 북한의 핵시설을 폭파하고 김정은 정권을 붕괴시킬 방법을 택해야 하는데 이미 미국이 계획을 수립해 놓은 김정은 참수 작전이야말로 우방 한국을 구하고 중국을 제어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동북아의 패권을 잡고 미국과 맞서기 위해 북한을 감싸고도는 중국, 한국의 기술력을 공짜로 먹어치우는 날강도 같은 방법으로 세계제일의 경제 대국을 꿈꾸는 중국을 그대로 방치할 경우 머지않아 미국에 큰 위협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미국은 중국이 한국에 내정간섭까지 해가며 사드배치에 극력 반대하는 이유, 북한에 원유공급 중단에 난색을 피우는 이유, 북한의 자금 동결에 미온적인 태도를 보이며 싸고도는 이유를 통찰하고 더 이상 중국이 동북아에 영향력을 행사하지 못하게 대처해야 한다.

 

그런 견지에서 볼 때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더 이상 좌고우면할 필요가 없다. 현존하는 가장 큰 위협 북핵을 제거하기 위해, 전통의 우방이자 혈맹인 남한을 구하기 위해, 거기에 더해서 북한을 싸고돌며 세계평화를 저해하고 남한의 기술력까지 먹어치운 후 동북아의 패자가 되어 남북한을 위성국가로 거느리고 태평양을 제패하겠다는 중국의 야욕을 단절시키기 위해서는 김정은 참수작전으로 대한민국을 적화 위기에서 구한 후 압록강 변에 사드와 전술 핵을 배치하는 것이 최상이다. 따라서 트럼프 대통령은 김정은 참수작전을 속히 시행하시라!

출처 : 시국논단
글쓴이 : 산지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