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석춘 이하 혁신위에게 보내는 충고
하마트면 니들은 홍준표의 개상스런 백정질을 집행하는 '인간백정 시다바리'가 될 뻔 했다. 시체에 칼질하는 것은 가죽을 벗기기위함 아닌가?
류석춘, 너의 말에 따르면 박근혜 출당은 '시체 칼질하기'라며? 즉, 너 자신의 말에 바탕해서 해석하면, 박근혜 호적파내기는, 박근혜 배에 칼질하고 손발목에 칼질하고 사지에 칼질하고 목에 칼질해서 그 가죽을 벗겨내기 위함 아닌가?
포유류의 가죽을 벗기고 내장을 들어낼 때에는 열 군데 칼질 한다. 손목발목 4군데, 사지 4군데, 배에 길게 한 군데, 목 돌아가면서 한 군데.... 박근혜 출당은, 사냥한 포유류 짐승을 가죽 벗겨내는 것을 연상시키는, 잔인무도한 개상스런 짓이다.
홍준표는 혁신위가 이 개상스런, 백정-시다바리가 하는 짓을 실행해 주기를 원했던 것 아닌가? 혁신위원들 중 상당수는, 홍준표랑 눈이 맞아서, 창녀도 뽕쟁이 양아치도 하지 않을 이같은 잔악한 짓을 해처벌여 보겠다고 까불었던 것 아닌가?
그러구 니들이 '보수'냐? 상식(common sense), 인정머리(sympathy, 아담 스미스는 이를 가장 중요한 감정이라고 생각했다), 사려깊음(prudence, 영국 보수주의자들은 이를 가장 중요한 태도로 본다),...이게 보수의 핵심 징표 아니냐? 박근혜 호적파내기가 상식적이고, 인정머리 넘치며, 사려깊은 일이냐?
자유통일/북한압박/한미동맹에 관해서 어느 대통령도 이루지 못한 업적을 쌓았음에도... 범죄(crime) 없이 탄핵당하고 재판받고 있는.... 여성 대통령의 호적을 파내는 게 보수냐? 그건, 백정-시다바리의 작업----사냥한 포유류에게 열번 칼질해서 가죽벗기고 내장들어내는 작업--일 뿐이다.
이른바 혁신위라 불리는 너희가 할 일은 하나다. 너희 자신을 혁신하는 것이다. 너희의 정신과 영혼을 혁신하는 것이 바로 너희가 할 일이다.
그렇게 자신을 혁신하고 나면, 해야 할 일이 보일 게다. 그 일은 바로.. 자한당으로 하여금 다음과 같은 당론을 채택해서 발표토록 만드는 것이다.
1) 한국 정부는 미국, 일본과 공조하여 평양붕괴를 추진해야 한다.
2) 한국 정부는 국제 사회와 발맞추어 북한에 대한 전면적 경제봉쇄를 강화해야 하며, 이 과정에서 북한이 조금이라도 도발하거나 도발할 기미가 보이면, 예방전쟁, 선제북폭을 무릅써야 한다.
3)한국정부는 [예방전쟁/선제북폭을 각오한, 경제봉쇄의 강화]라는 미국의 전략을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이에 보조를 맞추어 함께 움직여야 한다.
4) 평양붕괴 이후의 북한 지역에, 자유민주주의, 세계시장, 개인존엄성이 원리로 확립된 시스템을 건설하는 과정에 관해서는, 섣부른
민족감정을 내세우는 대신, 미국 등 국제사회가 선택하는 수순과 방식을 따라야 한다. 평양붕괴의 주체가 [미국이 주도하는 국제사회]이기 때문이다.
5) 평양붕괴 이후 휴전선 남쪽에서 펼쳐지게 될 거대한 사회심리, 정치심리의 변화를 [대한민국 정치문화 발전을 위한 결정적 계기]로 만들어내기 위해 시민사회의 모든 영역과 전방위적 소통 및 협력 체계를 만든다.
니들, 혁신위가 이같은 다섯가지 원칙을 관철시킨다면...그때 니들은 다시 나의 벗으로 '복원'될 수 있다. (그때, 너, 니들..이같은 칭호도 바뀐다. 그때 '류석춘, 너!'는 '류석춘 선배'로 복원된다.)
니들 중 태반은, 예전에 함께 밥 먹고 술 먹던 사이이지만, 지금 내게는, 에일리언(Alien)스러운...너무나 에일리언스러운 흉측한 존재일 뿐이다.
출처 : 박성현 페이스북 2017.09.07
=======================
[박근혜 전 대통령 자유한국당 출당 관련]
■[김진의 정치 전망대] 박근혜 내쫓으면 자유한국당 벌받는다
(정규재TV/김진 전 중앙일보 논설위원 '17.09.06)
■[변희재의 시사폭격] 뱅모, "류석춘 보수팔이 혁신위, 상식과 동정심 없는 인간백정들!"
(미디어워치 TV/변희재 미디어워치 대표고문 '17.09.07)
=====================
[뱅모 박성현 페이스북에서 60여 개 펌 - 댓글에 있음]
■[제9차 태극기 집회] 역시 뱅모! “태극기시민 연대해 평양붕괴 선봉에 서자”
미디어워치 2017.08.26 이우희 기자
http://blog.daum.net/bstaebst/22582
홍준표 자유한국당이 무기력하게 표류하고 있는 동안 문재인의 대한민국 뒤집기 공작은 속전속결로 이루어지고 있다. 홍준표가 대표직에서 손을 떼던지, 아니면 탄핵 찬성파와 탄핵 반대파를 분명히 하여 보수가 분당 되던지...
차라리 우파(보수)가 확실하게 분당하여 서로 우파 적통경쟁을 벌이는 편이 좌파 정귄에 위협이 되겠다는 생각이다. 이 싯점에서 우파의 어설픈 통합보다는 분명한 분당이 더 낫다. 그리고 다음 총선에서 우파 국민의 심판을 받으면 될 것이다.
박성현 자유통일유권자본부(자유본) 집행위원장이 태극기시민들이 자유통일의 아이콘 박근혜 대통령을 반드시 지켜내서, 북한 김정은 체제를 붕괴시키는 데 앞장서야한다고 촉구했다.
끝으로 박 위원장은 “자유통일의 원칙을 세운 대통령이 박근혜 대통령”이라며 “사드를 배치했고, 개성공단을 철수했고, 세계와 공조해 북을 압박했고, 한미관계를 공고히 했습니다”라고 선언하면서 구호를 선창했다.
자유통일! 박근혜! 자유통일! 박근혜! 자!유!통!일! 박!근!혜!
▲ 박성현 자유본 집행위원장이 26일 대학로에서 열린 '제9차 박근혜 대통령 무죄석방을 위한 태극기집회'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락TV 캡쳐.
'시사정보 큐레이션 > 국내외 사회변동外(2)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뉴스타운TV] 미국 북폭 초임박...거짓과 왜곡 축소 은폐에 급급한 문재인 정부와 종북세력 어떻게 해야하나? (0) | 2017.09.07 |
---|---|
[변희재의 시사폭격] 문재인의 사드배치, 한미FTA 밀어붙이다 무너진 노무현의 덫에 걸렸다 (0) | 2017.09.07 |
▶[변희재의 시사폭격] 뱅모, "류석춘 보수팔이 혁신위, 상식과 동정심 없는 인간백정들!" (0) | 2017.09.07 |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박근혜 탄핵과 홍석현 대권 야망이 한국을 망쳤다◀◀ (0) | 2017.09.07 |
[황장수의 뉴스브리핑] 이제사 배치 완료된 사드 저질 'MD 시스템'! 선동에 속아 국가 안보가 무너졌다 (0) | 2017.09.07 |